창의적 리더십과 경영성과 및 이해관계자들과 상생∙소통 등에서 높은 평가 받아

후세인 알 카타니 CEO [사진=에쓰오일 제공]
후세인 알 카타니 CEO [사진=에쓰오일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에쓰오일(S-OIL)은 후세인 에이 알 카타니 CEO가 산업정책연구원 주관 '2022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에서 3년 연속 '브랜드전략'∙'정유-에너지' 2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S-OIL은 ▲창의적 CEO리더십 ▲경영성과 ▲이해관계자들과 상생∙소통 ▲브랜드 어워드 수상 ▲차별화된 브랜드활동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 받았다.

알 카타니 CEO는 '최고의 경쟁력과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 화학기업'의 비전 달성을 위해 수익성 있는 지속가능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첨단 석유화학 복합시설을 중심으로 정유부문∙석유화학부문∙윤활부문의 최적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탄소배출 감축 로드맵과 CSR 활동 및 법규에 기반한 투명∙윤리경영체제를 통한 ESG 경영도 실천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창의적인 CEO 리더십을 바탕으로 에너지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성장을 추구한 노력이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이다"며, "앞으로도 창의성과 진정성을 기반으로 한 경영활동을 펼쳐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