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태권도옥타곤다이아몬드초청게임 등 다양한 프록그램 준비

고코투어,한눈에 보는 11월 강원도 축제, 지프캠프, 강릉와인축제 등 풍성 [사진=고고투어 제공]
고코투어,한눈에 보는 11월 강원도 축제, 지프캠프, 강릉와인축제 등 풍성 [사진=고고투어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고고투어가 11월 강원 속초, 고성, 양양, 정선, 태백, 삼척, 영월 지역에서 열리는 축제 정보를 1일 공개했다.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강원도 고성에서 세계태권도연맹이 새로운 미래를 위한 ‘고성 2022 세계태권도옥타곤다이아몬드초청 게임 및 강원 고성컵 오픈품새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 

양양 송전 해수욕장 일대에서는 ‘2022지프캠프’를 2일까지 진행한다. 16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지프 정통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로 강도 높아진 웨이브파크, 길어진 마운틴트레일 등이 압권이다.

강릉 또한 활기차다.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2022강릉와인축제’는 강원도, 강릉시가 주최하고 강릉문화재단이 주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도내 와이너리는 삼척, 영월, 홍천을 대표하여 국내 최초 샤르망 방식으로 제작된 홍천사과 스파클링 너브내 와인 외 화이트와인 1종, 해발 500미터 고산지역에서 생산하고 전통 항아리를 사용하여 숙성한 삼척 머루와인 3종, 영월이 캠벨포도와 국산 머루를 블랜딩한 새로운 한국형 프리미엄 드라이 외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2강릉누들 축제’ 또한 준비가 분주하다.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 축제는 면요리, 강릉 농특산품이 한자리에 모여서 맛을 뽑내는 축제다. 반죽부터 요리완성까지 보여주는 강릉특선 누들 쿠킹쇼를 비롯해 유명셰프의 라이브 쿠킹쇼와 다양한 누들 시식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제31회 강원역전마라톤대회가 4일부터 6일까지 도내 일원에서 개최한다. 마라톤 영웅 황영조선수의 올림픽 마라톤 제패를 기념하는 이번 대회는 강원마라톤의 부흥과 ‘제2이 황영조’ 발굴을 위해 강원도 삼척, 태백, 정선, 영월, 평창, 원주, 횡성, 홍천, 춘천에서 치러진다.

국내 최초 반려견 전용 열차여행인 ‘댕댕크레인’이 6일부터 12월 5일까지 총 4회 운영될 예정이다. 정선민둥산역 도착 후 하이원리조트숙박 및 정선일대 여행을 댕댕이와 즐기는 코스로 준비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