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국내 최대 규모 확장 성동 서비스센터에 고객 초청 EQ 클래스 개최
차량 수리 과정 및 EQ 주요 관리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경험
전기차 관련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

한성자동차 성동서비스센터 1층에서 EQ클래스 행사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한성자동차 성동서비스센터 1층에서 EQ클래스 행사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지난 23일 본격적인 전기차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오픈한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EQ 고객 대상 ‘EQ 클래스’ 행사를 성료했다고 6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EQ 고객을 초청하여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는 전문 테크니션이 평소 보기 어려웠던 사고 수리, 일반 정비 공정 과정과 EQ 정기 점검 현장을 직접 설명하는 등 공식 서비스센터의 전문 기술력을 확인하고, 메르세데스-벤츠 EQ 차량 관리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사고 수리 차량의 고유의 색을 만드는 조색, 판금계측장비를 사용하여 차체 분석 및 복원 과정과 차량 시스템을 정밀하게 진단하는 젠트리 시스템, 타이어 정렬 장비인 휠얼라인먼트 시연 등 최첨단 시스템과 장비를 통해 차량이 수리되는 과정을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최근 가장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EQ의 유용한 정보 및 정기 점검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세션을 통해 전기자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차량 관리팁과 숨은 매력을 공유하는 시간도 좋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성동 서비스센터는 지난 8월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오픈하며 EQ를 비롯한 마이바흐, AMG 전담팀을 운영하여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고 차량은 24시간 365일 입고 가능하여 사고 수리 전문 서비스센터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예약 대기일 없이 예약 다음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패스트트랙(Fast Track) 서비스’,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인도하는 ‘픽업앤딜리버리(Pickup and Delivery)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최고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로써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 서비스센터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며, 향후 성동 서비스센터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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