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5일 전자랜드가 이사 및 결혼이 활발해지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전자랜드 혼수·이사 파워 세일’ 행사를 진행하며, 리테일앤인사이트는 10월부터 2개월간 전국 지역마트 고객 대상으로 도루코 제품에 대한 제조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 압구정점에 ‘이탈리안 아파트’ 콘셉트의 이색적인 쇼핑 공간을 오픈했고, 유한킴벌리는 초경의 날을 맞아 초경기 아이와 보호자를 위한 초경 클래스 <달다방-초경로드> 오프라인 클래스를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뷰티’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하며, 테팔이 오는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ABC 쿠킹스튜디오에서  쿠킹클래스 ‘육즙이 팡팡 미소가 함박’ 코스를 운영한다.

 


◆ 전자랜드, 완연한 가을 맞아 ‘혼수·이사 파워 세일’ 실시


전자랜드, 완연한 가을 맞아 ‘혼수·이사 파워 세일’ 실시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완연한 가을 맞아 ‘혼수·이사 파워 세일’ 실시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이사 및 결혼이 활발해지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전자랜드 혼수·이사 파워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혼수·입주 다품목 행사’를 통해 주요 필수 가전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주요 가전제품의 행사모델을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청소기 신제품과 기존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캐시백을 증정하고, 청소기와 로봇청소기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8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다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2박 3일의 리조트 숙박권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김장 시즌을 앞두고 주요 혼수 가전인 김치냉장고 행사도 별도로 실시한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의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할인가의 판매하는 알뜰 세일을 진행하며,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사은품으로 구매 품목에 따라 절임배추, 건강기기, 김치통 등을 증정한다. 

 


◆ 리테일앤인사이트, 전국지역마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리테일앤인사이트, 전국지역마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사진=리테일앤인사이트 제공]
리테일앤인사이트, 전국지역마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사진=리테일앤인사이트 제공]

리테일앤인사이트는 10월부터 2개월간 전국 지역마트 고객 대상으로 도루코 제품에 대한 제조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토마토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프로모션 적용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은 도루코 페이스 시스템 면도기 15종(30%할인) 등으로 지역마트 매장 뿐만 아니라 토마토앱 온라인 구매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행사는 구매 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할인금액이나 홍보물 관련 100%를 제조사가 부담한다는 점에서 지역마트 입장에선 파격적인 조건이다. 리테일앤인사이트는 이번 프로모션 이후에도 POS와 앱 기반의 유통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식품, 생활용품, 잡화 등 지역마트 내 인기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제조사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 까사미아 압구정점 ‘이탈리안 아파트’ 콘셉트 리뉴얼.. ‘공간 혁신’ 시동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 압구정점에 ‘이탈리안 아파트’ 콘셉트의 이색적인 쇼핑 공간을 오픈했다. O4O 셀렉트숍, F&B 협업 공간 등 색다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 압구정점에 ‘이탈리안 아파트’ 콘셉트의 이색적인 쇼핑 공간을 오픈했다. O4O 셀렉트숍, F&B 협업 공간 등 색다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신세계까사 제공]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압구정점에 ‘이탈리안 아파트’ 콘셉트로 특화 쇼핑 공간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를 시작으로 올해와 내년의 중점 전략 중 하나인 ‘공간 혁신’ 프로젝트를 본격 전개한다. 신세계까사의 공간 혁신 프로젝트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복합문화공간 사업으로 대표 매장인 까사미아 압구정점에서 처음으로 시도됐다. 신세계까사는 슈퍼마켓, 꽃집, 잡화점 등이 1층에 자리한 이탈리아의 아파트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압구정점 동관 지하 1층과 지상 1층을 특화 공간으로 꾸몄다. 까사미아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의 O4O 전문매장과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바’로 구성했다. 

지하 1층에 자리한 굳 슈퍼마켓은 굳닷컴의 첫 오프라인 셀렉트숍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굳닷컴이 그간 축적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엄선한 800여 개의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엄선한 제품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소개된다. 주목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 키트존은 최신 주거 트렌드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품들을 하나의 패키지로 제안한다. 또한, 집들이 선물로 인기 있는 아티스트 인테리어 소품을 중심으로 ‘기프트’ 존을 마련했으며, 굳 슈퍼마켓만의 선물 포장 패키지도 특별 제작했다.

 


◆ 유한킴벌리, 초경 클래스 ‘달다방 초경로드’ 참가자 모집


유한킴벌리 초경클래스 포스터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 초경클래스 포스터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가 초경의 날을 맞아 초경기 아이와 보호자를 위한 초경 클래스 <달다방-초경로드> 오프라인 클래스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유한킴벌리의 생리주기 관리 및 건강 정보 큐레이션 앱 ‘달다방’을 통해 선착순 모집되며, 확정된 참가자에게는 초경 교육 자료와 함께 유한킴벌리 제품으로 구성된 초경선물키트도 제공된다.  

2회째를 맞이한 <초경로드>는 오는 10월 15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유한킴벌리 본사에서 진행되며, 초경을 맞이하는 아이들과 보호자가 월경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얻고, 월경과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유튜브 닥터정연TV 채널을 운영하는 김정연 산부인과 원장의 초경 시기와 증상, 대처법에 대한 강연과 함께, 생리주기 관리법, 생리대 붙이기 실습 등 실질적이고 다각적인 교육정보를 제공한다. 

 


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뷰티', K-뷰티엑스포 코리아 참가


카베엘라 그린빈 미라클 앰플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카베엘라 그린빈 미라클 앰플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뷰티’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한다. ‘나이스뷰티’는 이번 박람회에서 △카베엘라, △휘엔느, △닥터윌리엄제이 브랜드 총 27종의 제품을 소개하며 최근 새롭게 리뉴얼 출시 한 ‘카베엘라 그린빈 미라클 앰플’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카베엘라 그린빈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그린커피콩을 캡슐화해 풍부한 영양과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제공한다.

밀폐된 개별 스틱 포장 방식이 적용, 매일 신선한 발효 커피 생두의 효능을 선사하는 21일 앰플 프로그램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고객 대상 룰렛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며 현장구매 시 50%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테팔 쿡포미 쿠킹클래스, 10월 한 달간 ABC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


테팔 쿡포미 쿠킹클래스, 10월 한 달간 ABC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 [사진=테팔 제공]
테팔 쿡포미 쿠킹클래스, 10월 한 달간 ABC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 [사진=테팔 제공]

테팔이 오는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ABC 쿠킹스튜디오에서 프리미엄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를 활용한 쿠킹클래스 ‘육즙이 팡팡 미소가 함박’ 코스를 운영한다. 테팔 쿡포미는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원하는 메뉴 선택 후, LCD 화면창에서 안내해 주는 단계별 요리 가이드를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알맞은 압력과 화력, 조리 시간, 증기 배출과 보온까지 자동으로 알아서 척척 조리해 준다.

특히 소갈비찜, 미역국, 잡채, 닭볶음탕 등 한국인의 식생활에 꼭 맞게 엄선한 100가지 레시피가 담겨 있는 ‘자동모드’와 압력, 볶음, 데우기, 보온 등이 가능한 ‘수동모드’로 무궁무진한 요리가 가능하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테팔 쿡포미의 볶음 기능과 압력 기능을 사용해 육즙 가득한 수제 햄버그 스테이크를 만들 예정이다. 추가 구성 메뉴로는 햄버거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일 수제 데미그라스 소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밤 찹쌀밥, 단호박 된장국, 그린 샐러드, 애플파이가 준비되어 있어 풍성한 가을맞이 한상을 즐길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