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각에 맞춰 hy 프레시 매니저가 카드 배송
친숙한 프레시 매니저 배송으로 1인 가구 및 여성 고객 만족도 높을 것으로 예상
양사 플랫폼 등 인프라 적극 활용해 ‘더 쉽고 편안한, 새로운 금융’ 실천할 것

신한카드·hy, 프레시 매니저 카드 배송 서비스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hy, 프레시 매니저 카드 배송 서비스 [사진=신한카드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유통전문 기업 hy(대표이사 김병진)와 함께 새로운 카드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10월에 서울 일부 지역부터 시작해 점차 배송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각 지역별 전담 hy 프레시 매니저가 신한카드를 신청한 고객과 전달 장소와 시각을 조율한 후 직접 카드를 배송한다. 평소 건강기능 식품, 간편식 등을 배달해 고객들에게 친숙한 프레시 매니저가 카드를 전달하는 만큼 1인 가구나 특히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신분증 제시 등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카드 수령 확인 서명을 하면 된다.

한편 신한카드와 hy는 ▲hy 프레딧 쇼핑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연간 구독료 3만 5천원 캐시백, ▲프레딧 몰 구입대금 10% 할인,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대형마트, 창고형 할인매장 등에서 5%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레딧 멤버십 신한카드’를 지난 9월 출시한 바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와 hy는 향후 상품, 마케팅 등 다각적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한다는 신한카드의 비전에 맞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새로운 금융’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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