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이어리, 대한산부인과의사회서 공로패 수상, IT분야 대외협력이사로 위촉
여성 생애주기 건강관리 기능개발, 사회공헌 및 의사회 인지도 향상 기여한 공로 인정

여성 건강 관리 앱 ‘핑크다이어리’가 대한산부인과의사회와 공식앱 10주년을 맞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좌부터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김재연 회장, NHN에듀 펨테크사업본부 정동석 이사) [사진=NHN에듀 제공]
여성 건강 관리 앱 ‘핑크다이어리’가 대한산부인과의사회와 공식앱 10주년을 맞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좌부터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김재연 회장, NHN에듀 펨테크사업본부 정동석 이사) [사진=NHN에듀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NHN에듀는 여성 건강 관리 앱 ‘핑크다이어리’가 대한산부인과의사회와 함께 공식앱 10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 NHN에듀와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핑크다이어리 공식앱 10주년 기념 행사를 통해 협력 동반자 관계를 강화했다. 산부인과 진료 프로세스 개선 및 효율화를 목표로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핑크다이어리를 적극 지원하고, NHN에듀는 IT기술을 활용하여 여성건강 서비스를 점진적으로 발전시킬 것을 약속했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10년간의 공로를 인정하여 핑크다이어리에 공로패를 수여하고, 향후 산부인과 진료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협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NHN에듀 정동석 이사를 대한산부인과의사회의 IT분야 비상임 대외협력이사로 위촉했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김재연 회장은 “앞으로 산부인과 진료와 연계하여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의사회 차원에서 뒷받침할 뿐만 아니라 IT기술을 접목하여 진료 효율화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NHN에듀 펨테크사업본부 정동석 이사는 “산부인과 진료 효율화를 위한 PHR등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하여 모든 산부인과 의료기관에서 환자와 의료진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펨테크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