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G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위해 참가 등록비 5천만 원 후원  
학생들의 국제행사 참여를 통해 넓은 시각과 세계관 갖길 기대  

이승찬 계룡건설 사장(좌측), 이장우 대전시장(우측)이 2022 대전 세계지방정부연합(UCLG) 총회 후원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계룡건설 제공]
이승찬 계룡건설 사장(좌측), 이장우 대전시장(우측)이 2022 대전 세계지방정부연합(UCLG) 총회 후원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계룡건설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계룡건설이 2022 대전 세계지방정부연합(UCLG) 총회에 5천만 원을 후원하며 성공적 개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을 더했다.

계룡건설 이승찬 사장은 4일 대전시청을 방문해 이장우 시장에게 5천만 원의 2022 대전 세계지방정부연합(UCLG) 총회 참가 등록비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총회에 참여하는 2,4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학생들은 UCLG 총회의 다양한 회의와 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2022 대전 세계지방정부연합(UCLG) 총회는 ‘위기를 이겨내고 미래로 나아가는 시민의 도시’를 주제로 △기조강연 △대륙 별 회의 △집행이사회 △세계이사회 △주제별 토론 등의 다양한 형태의 회의와 스마트 전시회, K-POP 콘서트 등 30개가 넘는 이색적인 행사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전광역시와 UCLG세계사무국이 공동 주최하는 2022 대전 세계지방정부연합(UCLG) 총회는 전 세계 지방정부 간 협력 증진 및 글로벌 과제 해결 등을 위해 세계 각국 지방정부 수장들이 한데 모이는 대규모 행사로서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대전컨벤션센터(DCC) 일원 등지에서 진행된다.

계룡건설 이승찬 사장은 “대전에서 오랜만에 열리는 국제행사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학생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쉽게 접하기 어려운 국제행사의 무대를 경험하고 새로운 시각과 폭넓은 세계관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계룡건설은 ESG경영의 중요성를 강조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더욱 강화하고 있으며,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상생과 나눔정신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