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30일 알레르망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런칭 2주년을 기념하는 고객 행사를 진행하며, 세븐일레븐은 업계 최초로 마감할인판매 서비스 ‘라스트오더’의 유통기한 임박 상품에 대한 기존 점포 픽업서비스 외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PAYCO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플러스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전국 57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몰빵데이 시즌3' 행사를 진행한다. 시몬스는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이해 '가을·겨울(FW)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알레르망 스핑크스 런칭 2주년 기념 고객 행사 진행 


알레르망, 스핑크스 런칭 2주년 기념 고객 행사 진행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 스핑크스 런칭 2주년 기념 고객 행사 진행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런칭 2주년을 기념하는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오는 11월 13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스핑크스 백화점 매장 및 가두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 40% 할인(일부품목 제외 / 쿠폰 할인 적용 불가) 등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알레르망은 매트리스 포함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알레르망 전 제품에 적용되는 침구 추가 10% 할인권(행사 품목 제외)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라스트오더 배달 서비스 론칭


세븐일레븐 라스트오더 배달서비스 론칭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라스트오더 배달서비스 론칭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은 마감할인판매 서비스 ‘라스트오더’의 유통기한 임박 상품에 대한 기존 점포 픽업서비스 외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의 라스트오더는 지난 2020년 롯데벤처스의 스타트업 펀드 투자 우수기업인 ‘미로’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선보인 편의점 마감할인 서비스다. 세븐일레븐은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와 구매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배달 서비스까지 서비스 범위를 넓혔다.

라스트오더 배달서비스는 라스트오더 앱에서 내 주변 점포를 찾은 뒤 ‘배달’ 메뉴 선택 후 상품을 주문하면 된다. 배달 주문 시 유통기한 임박상품과 함께 일반 상품도 함께 주문할 수 있어 원스톱 배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라스트오더 서비스를 운영하는 점포는 전국 1만여점, 대상품목은 도시락∙삼각김밥∙유음료 등 23개 카테고리 5천여개이다. 이 가운데 라스트오더 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점포는 전국 5천여 점포이며, 라스트오더 대상품목은 모두 배달 서비스가 가능하다. 배달운영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1시이다.

 


◆ 아성다이소,  ‘PAYCO 이벤트’ 진행 


(주)아성다이소 ‘PAYCO 이벤트’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주)아성다이소 ‘PAYCO 이벤트’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가 ‘PAYCO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소 매장과 샵(#)다이소에서 상품 결제 시 ‘페이코’로 일정금액 이상 결제하면 ‘페이코 포인트’ 4,000P를 적립해준다. 기간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이벤트 기간 내 1회만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샵(#)다이소는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매장 기반 배송서비스로 매장검색, 다이소 상품권 구매, 신상품 정보확인 등을 할 수 있는 앱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어 다이소 매장과는 다른 매력을 찾아볼 수 있다.존에 페이코(PAYCO)와는 온라인 서비스 연동을 진행하였던 이력이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다이소 매장 내 페이코 결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양사가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이로써 페이코(PAYCO)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상품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 

 


◆  홈플러스, 내달 16일까지 '몰빵데이' 진행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몰빵데이 시즌3’를 알리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몰빵데이 시즌3’를 알리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전국 57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유명 브랜드 상품 할인과 각종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몰빵데이 시즌3' 행사를 진행한다. 9월 29일~10월 3일 26개점, 10월 6~10일 7개점, 13~16일 24개점이다.

유명 만화 ‘달려라 하니’ 캐릭터와 협업해 기획한 이번 행사는 ‘달려라 하니와 함께하는 쇼핑 대잔치’를 주제로 가을운동회의 느낌을 살렸다. 온 가족이 함께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각 점포에 입점된 패션, 리빙, 식음 등 모든 카테고리에 걸친 테넌트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 시몬스 침대, ‘FW 웨딩 프로모션’ 실시


시몬스 침대, ‘FW 웨딩 프로모션’ 실시 [사진=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 ‘FW 웨딩 프로모션’ 실시 [사진=시몬스 제공]

시몬스는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이해 '가을·겨울(FW)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들을 위해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베딩 3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을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 구매 시 5% 할인된다. 여기에 매장 별로 얼리버드 배송 등 다양한 구매 조건 부합 시 최대 할인 폭은 30%까지 확대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