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0일 레이디가구가 온라인 공식몰에서 ‘9월 가을맞이 혜택이 樂樂’ 기획전을 진행하며, 세븐일레븐은 국민 건강을 위해 자사 유사 삼각김밥 대비 나트륨 함량을 30% 이상 낮춘 ‘나트륨다운’ 삼각김밥 2종을 출시했다. 아워홈이 운영하는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가을을 맞아 ‘뿌리채소’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고,  여기어때는 앱 프로필 사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 레이디가구, ‘9월 가을맞이 혜택이 樂樂’ 기획전 진행


레이디가구 가을기획전 [사진=레이디가구 제공]
레이디가구 가을기획전 [사진=레이디가구 제공]

레이디가구가 온라인 공식몰에서 ‘9월 가을맞이 혜택이 樂樂’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이름이 ‘낙낙(樂樂)’인 만큼 제공되는 혜택이 풍성해 가을맞이 집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거나 필요한 가구를 구매할 예정인 사람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우선, 레이디가구 공식몰에 로그인만 해도 할인 쿠폰이 증정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침대 ▲매트리스 ▲옷장&수납 ▲소파 ▲식탁 ▲아동 각 종류별 총 6종 쿠폰이 증정된다. 첫 구매 회원에게는 50%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웰컴딜도 진행된다. 품절이 임박한 제품들의 경우 한정 수량 클리어런스 세일을 최대 72% 할인율로 진행한다. 평소에 가격 때문에 구매가 망설여졌던 가구가 있다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타임특가 이벤트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품목은 매주 달라진다. 

 


◆ 세븐일레븐, 나트륨다운(DOWN) 삼각김밥 2종 출시


나트륨다운 삼각김밥 누끼컷 [싲;세븐일레븐 제공]
나트륨다운 삼각김밥 누끼컷 [싲;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이 국민 건강을 위해 자사 유사 삼각김밥 대비 나트륨 함량을 30% 이상 낮춘 ‘나트륨다운’ 삼각김밥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나트륨다운 삼각김밥은 세븐일레븐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개발 지원을 받아 개발했다.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지난 3월부터 나트륨 저감 간편식 출시를 기획하기 시작했고, 삼각김밥의 주소비층이 초중고 학생인 점을 감안하여 청소년들의 건강을 위한 나트륨다운 삼각김밥을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나트륨다운 삼각김밥은 ‘통햄볶음밥삼각김밥’과 ‘햄참치마요삼각김밥’으로 삼각김밥 카테고리 중 청소년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 좋은 메뉴들이다. 통햄볶음밥삼각김밥은 버섯야채볶음밥에 나트륨을 낮춘 통햄을 토핑한 상품이고, 햄참치마요삼각김밥은 나트륨을 낮춘 햄과 참치마요네즈를 토핑한 상품이다.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가을맞이 ‘뿌리채소’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신메뉴 4종 포스터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신메뉴 4종 포스터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이 운영하는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가을을 맞아 ‘뿌리채소’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아워홈 푸드엠파이어는 올 초 세계 5대 장수마을 ‘블루존’ 식습관을 재해석한 '블루존 플레이트' 캠페인을 기획하고, 시즌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봄 ‘슈퍼푸드’ 콘셉트로 귀리, 시금치, 토마토, 마늘 등 건강 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데 이어 여름에는 고추장, 치즈 등을 활용한 ‘발효푸드’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가을 환절기 면역력을 높이고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해 영양 보충에 좋은 무, 연근, 우엉, 감자 등 뿌리채소를 활용했다.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제주식 해장국 ▲간장 연근 찜닭 반상 ▲불고기 삼색묵 비빔밥 ▲들깨 옹심이 귀리수제비 4종이다. 

 


◆ 여기어때, 이달 30일까지 프로필 사진 등록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 이달 30일까지 프로필 사진 등록 이벤트 진행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 이달 30일까지 프로필 사진 등록 이벤트 진행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가 앱 프로필 사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프로필 사진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여기어때 앱 ‘내 정보’에서 프로필 사진을 등록한 후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총 1,000명으로 다음 달 12일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다음 달 5일까지 프로필 사진을 유지한 경우에만 유효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숙소 리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프로필 사진 등록 및 이벤트 응모 방법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