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월드와 버츄오소가 만나 스테이케이션 컨셉의 특별한 경험 선사
호텔 크레딧, 조식 포함 등의 특전에 인천공항 에스코트 서비스도 제공

(왼쪽부터) 방콕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방콕 신돈 캠핀스키 호텔 로비 전경 [사진=하나투어 제공]
(왼쪽부터) 방콕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방콕 신돈 캠핀스키 호텔 로비 전경 [사진=하나투어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의 하이엔드 맞춤여행 브랜드 ‘제우스월드’는 글로벌 최고 권위 여행 네크워크 ‘버츄오소’와 함께 <럭셔리 에어텔 기획전>을 선보였다.

제우스월드는 지난 3월 버츄오소 멤버 자격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를 계기로 하이엔드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차별화된 여행상품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동남아 대표 여행지인 방콕, 싱가포르, 발리 지역을 대상으로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스테이케이션 컨셉의 에어텔 상품 10가지를 선보였다. 버츄오소 우대 혜택을 활용,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초특급 호텔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방콕 신돈 캠핀스키’는 웰니스 스파, 부티크 피트니스, 요가 센터 등 리프레시에 최적화된 호텔이고 ‘방콕 만다린 오리엔탈’은 다양한 레스토랑과 객실 내 모든 폐기물을 퇴비화하는 친환경 정책이 인상적인 곳이다. ‘방콕 더 시암’은 박물관을 방불케 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방콕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힐튼호텔의 최상위 브랜드로 객실별 개별 컨시어지를 통한 VIP 맞춤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싱가포르 래플스, 더 플러톤 호텔 싱가포르, 불가리 발리 등의 초특급 호텔을 활용한 숙박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숙박상품을 예약하면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2인 조식 그리고 호텔 내 다이닝 혹은 100달러 상당 크레딧 등의 버츄오소 우대 혜택과 제우스월드 고객만을 위한 인천공항 에스코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하나투어 제우스월드 관계자는 “7~8월 제우스월드 상품 매출이 2019년 동기간 대비 60%에 이르는 등 하이엔드 여행시장이 빠르게 회복 중”이라고 전하며, “스테이케이션 숙박상품을 일본 등으로 확대하고 웰니스, 미식, 문화예술 등 다양한 컨셉을 더한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