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1번가가 레고코리아와 함께 레고 마니아를 위한 ‘레고 스페셜 데이’ 기획전을 오는 14~15일 이틀간 진행하며, 에스아이빌리지가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이달 13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 간 ‘시마을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고물가 속 알뜰 장보기를 위한 ‘원데이 세일’을 화요일과 수요일 이틀에 걸쳐 정기 운영하며, 티몬은 홈스토랑 트렌드 맞춰 프리미엄 밀키트•가정간편식 특가전을 마련했다.

 


◆ 11번가, ‘레고 스페셜 데이’ 신상 레고 등 온라인 최저가 판매


11번가, 레고 스페셜 데이 기획전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 레고 스페셜 데이 기획전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가 레고코리아와 함께 레고 마니아를 위한 ‘레고 스페셜 데이’ 기획전을 오는 14~15일 이틀간 진행한다. 이달 출시된 레고 신제품을 포함한 인기 제품들을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는 행사로 구매 고객을 위한 단독 사은품과 경품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들이 함께 마련됐다. 고객 반응이 뜨거운 레고의 대표 시리즈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레고 해리포터, 레고 디즈니 프린세스 등 다양한 시리즈의 총 300여개 인기 상품이 준비됐으며 11번가는 행사 기간 ’20% 할인쿠폰’을 ID당 10장씩 제공한다. 이달 출시된 신상 레고들도 온라인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블과 DC 히어로즈 팬들을 겨냥한 ‘스파이더맨 피겨’, ‘베놈 피겨’, ‘마일스 모랄레스 피겨’, ‘배트맨 VS 할리 퀸’ 등을 포함해 총 5종의 신상품이 특가에 공개된다.

 


◆ 에스아이빌리지, 6주년 기념 ‘시마을 유니버스’ 진행


에스아이빌리지 SIV 6주년 배너  [사진=에스아이빌리지 제공]
에스아이빌리지 SIV 6주년 배너 [사진=에스아이빌리지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가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이달 13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 간 ‘시마을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한다. 명절 연휴 뒤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명품, 뷰티 제품부터 일상으로의 복귀를 위한 생활 제품까지 카테고리를 총 망라해 대규모 혜택을 제공한다. 

‘시마을 유니버스’ 기간 동안 에스아이빌리지 앱을 비롯해 자주, SI 뷰티, DU 등 총 4개 앱을 통해 패션, 명품, 뷰티, 리빙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에르노, 알렉산더왕, 끌로에, 제이린드버그 등 평소 할인 혜택을 자주 누릴 수 없던 해외 인기 브랜드부터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오리베 등 고가 뷰티 브랜드가 포함된다. 

 


◆ G마켓·옥션, 알뜰 장보기 돕는 ‘원데이 세일’ 오픈


알뜰 장보기 돕는 ‘원데이 세일’ 오픈  [사진=G마켓·옥션 제공]
알뜰 장보기 돕는 ‘원데이 세일’ 오픈 [사진=G마켓·옥션 제공]

G마켓과 옥션이 고물가 속 알뜰 장보기를 위한 ‘원데이 세일’을 화요일과 수요일 이틀에 걸쳐 정기 운영한다. 매주 화요일은 생필품 데이, 매주 수요일은 푸드 데이를 진행하고, 단 하루 해당 카테고리 초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이날부터 매주 화요일에 선보이는 ‘생필품 데이’에서는 바디/헤어, 화장지/물티슈, 생리대/성인 기저귀, 세제/방향제/일회용품 등을 판매한다.  G마켓에서는 ‘베베숲 프리미어 70매 캡 20팩’과 ‘깨끗한나라 순수시그니처 브라운 30롤 2팩’, ‘페넬로페 본보야지 루브르 캡형 70매 20팩’을 만날 수 있다. 옥션에서는 ‘아이러브베베 물티슈 옐로우 120매 20팩 리필형’,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 30개입 3개’등을 판매한다.  

‘푸드 데이’는 14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오픈한다. 과일/채소, 정육/수산, 양곡/견과류, 가공·건강식품, 커피/음료를 할인가에 공개한다. 첫날인 14일에는 G마켓에서 ‘경북사과 꿀먹은 홍로사과 3kg’, ‘1+1+1 프리미엄 구이/샤브 우삽겹(250g)’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서김제 농협 간척지 20kg 22년산 햅쌀 상등급(당일도정)’,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100입’ 등을 준비했다. 

 


◆ 티몬X한화 더테이스터블, 홈스토랑 트렌드 맞춰 프리미엄 밀키트•가정간편식 특가전


티몬, 찐최종 한화 더테이스터블 [사진=티몬 제공]
티몬, 찐최종 한화 더테이스터블 [사진=티몬 제공]

티몬이 홈스토랑 트렌드 맞춰 프리미엄 밀키트•가정간편식 특가전을 마련했다. 백리향·63뷔페 파빌리온 등 63레스토랑 셰프가 직접 개발한 밀키트·가정간편식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백리향 정통 계란 볶음밥 △백리향 마파두부 △63뷔페 파빌리온 인기 메뉴 바비큐 폭립 등 다양한 제품을 티몬 특가에 만날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 15일에는 보다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오전 11시부터 티몬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쿠폰부터 할인 가능한 구매 금액대별 쿠폰을 발급한다. 라방 도중 구매 인증 추첨을 통해 63다이닝 키트 '파빌리온 스테이크 플래터' 냉동만두 등을 증정한다. 당일 가장 많이 결제한 구매왕(구매액 기준) 2명과 방송 중 쇼호스트가 직접 뽑은 라이브 소통왕(구매 고객에 한함) 1명을 선정해 '63뷔페 파빌리온 식사권' 2매도 선물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