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걷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건강자산(山) 산행대회’를 실시한다. [사진=삼성생명 제공]
삼성생명은 걷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건강자산(山) 산행대회’를 실시한다. [사진=삼성생명 제공]

라이센스뉴스 = 정재혁 기자 | 삼성생명은 걷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건강자산(山) 산행대회’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대회는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올해 초 삼성생명이 시작한 ‘건강자산 Up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건강자산 산행대회’는 삼성생명이 선정한 ‘100대 명산’을 등반하고 삼성생명 ‘더헬스’ 앱에 인증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챌린지다.

대회는 오는 16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더헬스 앱을 통해 삼성생명이 선정한 ‘대한민국 100대 명산’을 확인한 후 기간 내에 등산을 완료하면 된다. 산행 후 해당 산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앱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웃도어 상품권,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일부터 더헬스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편의점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컨설턴트를 통해서도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 대회는 신체활동을 통한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증진을 독려하고자 기획됐다”며 “등산을 통해 튼튼한 신체를 지키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