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6일 남양유업이 한국뇌전증협회와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와 함께 뇌전증 인식 개선을 위한 ‘같이 걸을래?’ 걷기 챌린지 활동을 진행하며, 농심은 컵라면에 접이식 안심손잡이를 개발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함께 나눌수록 즐거움이 배가되는 ‘던킨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동원홈푸드가 추석을 맞아 1++ No.9 등급의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동원 한우 시그니처 넘버나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 협약을 맺고 2023년에도 지속적인 캠페인 전개를 약속했고,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성수동 S팩토리 B동 3층 루프탑에서 팝업스토어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을 오픈한다. 국순당은 세계 문화계 리더들이 참여하는 문화 행사인 ‘문화소통포럼(CCF) 2022’에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를 후원하고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오찬주로 제공했다.


◆ 남양유업, ‘같이 걸을래?’ 걷기 챌린지 활동 펼쳐


같이걸을래챌린지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제공]
같이걸을래챌린지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이 한국뇌전증협회와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와 함께 뇌전증 인식 개선을 위한 ‘같이 걸을래?’ 걷기 챌린지 활동을 펼친다. 이번 챌린지는 뇌전증 질환에 대한 잘못된 정보로 사회적 편견과 차별을 받고 있는 뇌전증 환자를 위해 기획됐다.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뇌전증 인식 개선을 위한 ‘같이 걸을래?’ 챌린지는 뇌전증 환자의 인식 개선을 위해 현재 추진되고 있는 ‘뇌전증 관리˙지원법’ 입법 동의 캠페인과 연계하여 진행된다.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운영하는 팀워크 챌린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가운데 참가자 중 2만 명에게 캐시워크 앱에서 사용 가능한 소정의 캐시를 제공하고, ‘뇌전증 관리˙지원법’ 입법 동의 캠페인에 동참한 분들에 한해서는 초코에몽 1박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 농심, 컵라면에 손잡이 달았다


카구리 안심손잡이 이용 모습  [사진=농심  제공]
카구리 안심손잡이 이용 모습 [사진=농심 제공]

농심이 컵라면에 접이식 안심손잡이를 달았다. 조리 직후 뜨거운 용기를 옮길 때 겪는 불편을 줄이기 위한 것으로 업계 최초로 개발했다. 농심은 일반적인 컵라면보다 고온으로 조리되는 전자레인지 전용제품인 카구리 큰사발면에 안심손잡이를 우선 적용하고, 향후 소비자 의견을 종합하여 확대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안심손잡이는 카구리 큰사발면 옆면의 점선을 따라 뜯은 후 안으로 끼워 밀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농심이 자사 SNS 채널에 게시한 사용법 안내 게시물에서 소비자들은 "너무 뜨거워서 집기 힘들었는데 유용한 아이디어다", "맛있는데 센스있는 배려까지 좋다" 등의 댓글을 달며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 SPC 던킨, 한가위 맞이 ‘추석 선물세트’ 출시


SPC 던킨, 한가위 맞이 추석 선물세트’ 출시 [사진=SPC 던킨 제공]
SPC 던킨, 한가위 맞이 추석 선물세트’ 출시 [사진=SPC 던킨 제공]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함께 나눌수록 즐거움이 배가되는 ‘던킨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던킨 추석 선물세트는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이 함께 모여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캡슐커피 틴케이스 △드립커피 틴케이스 △티트라 티 선물세트 △필드쨈 선물세트 △도넛 선물팩 등 총 5종으로 풍성하게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중, ‘캡슐커피 틴케이스’는 깊고 진한 풍미의 던킨 스페셜 블렌딩 원두를 캡슐에 그대로 담아낸 제품으로, 개인 취향에 맞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에스프레소, 센트럴파크, 브루클린, 디카페인 총 4가지 원두로 구성됐다. 또, 던킨의 베스트셀러 ‘필드 도넛’ 속 과일 필드를 잼으로 재탄생시킨 ‘필드쨈 선물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스트로베리, 감귤유자, 블루베리 3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간식 혹은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 동원홈푸드, 1++ No.9 한우로 구성된 ‘동원 한우 시그니처 넘버나인’ 출시


동원홈푸드, 1++ No.9 한우로 구성된 ‘동원 한우 시그니처 넘버나인’ 출시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동원홈푸드, 1++ No.9 한우로 구성된 ‘동원 한우 시그니처 넘버나인’ 출시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동원홈푸드가 추석을 맞아 *1++ No.9 등급의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동원 한우 시그니처 넘버나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동원 한우 시그니처 넘버나인’은 한우 암소 중에서도 1++등급, 마블링(근내 지방도) 스코어 9로만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제품이다. 1++ No.9 등급 한우는 전체 경매 물량 중 2~3%만 유통될 정도로 희소성이 높다. 이번 한우 선물세트는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 꽃등심, 살치살, 안심, 채끝살과 특수 부위인 치마살, 업진살로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동원홈푸드는 다양한 가격대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1등급 한우 등심, 불고기, 국거리 등 다양한 용도의 부위로 구성된  ‘동원 한우냉장 혼합 2호’와 구이용 1등급 한우 등심, 채끝, 안심 등으로 구성된 ‘동원 한우냉장 구이 3호’가 주력 상품이다. 

 


◆ 롯데제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 전개


(가운데왼쪽(롯데제과 이진성 사업대표) 가운데오른쪽(박태근 대합치과의사협회장 ) [사진=롯데제과 제공]
(가운데왼쪽(롯데제과 이진성 사업대표) 가운데오른쪽(박태근 대합치과의사협회장 )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지난 25일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에서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 협약을 맺고 2023년에도 지속적인 캠페인 전개를 약속했다.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은 2013년부터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코로나 상황임을 감안, 마스크 속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방식을 통하여 국민 구강 건강을 챙기기로 했다. 또한 의료취약지역에서의 이동치과병원진료, 구강질환 예방진료 및 구강관리 교육, 기타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협력 활동 등은 지속적으로 이어가기로 했다. 

 


롯데칠성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 오픈


비어 엔 그릴 온 캠핑 테이블 [사진=롯데칠성 제공]
비어 엔 그릴 온 캠핑 테이블 [사진=롯데칠성 제공]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성수동 S팩토리 B동 3층 루프탑에서 팝업스토어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을 오픈한다. 운영 기간은 26일부터 오는 9월 7일까지 총 13일간 운영되며 매일 16시부터 23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은 ‘도심 속 루프탑에서 즐기는 캠핑 바비큐 맥주 맛집’을 주제로 도심 루프탑에 빈백, 우드 체어, 캠핑 소품 등을 활용해 캠핑 분위기를 조성하여 캠핑·피크닉 감성을 느끼며 바비큐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푸드존에서는 바비큐 전문가 아웃도어 바비큐 협회 차영기 협회장과 윤민섭 셰프가 즉석에서 구운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푸드존 뿐만 아니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자이언트 젠가, 룰렛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 ‘나만의 맥주잔 꾸미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아트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 국순당, ‘문화소통포럼 2022’에 우리 술 선물세트 후원


국순당 자양강장 백세주 선물세트 이미지 [사진=국순당 제공]
국순당 자양강장 백세주 선물세트 이미지 [사진=국순당 제공]

국순당은 세계 문화계 리더들이 참여하는 문화 행사인 ‘문화소통포럼(CCF) 2022’에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를 후원하고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오찬주로 제공했다. 국순당은 세계에 자랑할 한국의 고유문화를 소개하고 한국 문화 발전을 추구하는 ‘문화소통포럼’에 매년 만찬주와 기념품으로 우리 술을 후원해 세계 문화계 인사에게 우리 술과 문화를 알려왔다. 올해는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를 제공해 추석을 앞두고 명절 우리술 문화를 홍보했다. 아울러 오찬주로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제공해 우리 전통주인 막걸리를 소개했다.  

‘문화소통포럼(CCF) 2022’는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이 주최하며 8월 25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됐다. 포럼 주제는 '공간과 문화 소통'으로 프랑스 출신 세계적인 석학이자 문명 평론가인 기 소르망이 기조 발표를 했다. 포럼에 참가한 문화계 리더에게 선물로 제공된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는 우리나라 대표문화상품으로 인정받은 국민 전통주 ‘백세주’의 프리미엄 제품인 자양백세주와 강장백세주로 구성됐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