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5일 GC녹십자는 최근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종합영양제 부문 3년 연속 1위, 진통제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셀트리온헬스케어가 계열사인 셀트리온의 미국 법인(이하 셀트리온USA)을 인수하며 세계 최대 제약시장인 미국에서 의약품 직접판매 준비에 본격 돌입한다. 위메프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총 504개의 특가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GC녹십자,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2개 부문 1위 수상


GC녹십자,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2개 부문 1위 수상 [사진= GC녹십자 제공]
GC녹십자,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2개 부문 1위 수상 [사진= GC녹십자 제공]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최근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종합영양제 부문 3년 연속 1위, 진통제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GC녹십자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비맥스’를 앞세워 3년 연속 종합영양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비맥스’는 지난 2012년 처음 출시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로, 비타민 B군과 더불어 비타민 10여종, 각종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소염진통제 브랜드 ‘탁센’으로 진통제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탁센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로, 진통 및 소염 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나프록센, 이부프로펜, 덱시부프로펜 등 다양한 성분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어 복용자의 증상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 미국 법인 인수 


[CI=셀트리온헬스케어 제공]
[CI=셀트리온헬스케어 제공]

셀트리온헬스케어가 계열사인 셀트리온의 미국 법인(이하 셀트리온USA)을 인수하며 세계 최대 제약시장인 미국에서 의약품 직접판매 준비에 본격 돌입한다. 이번 인수는 미국 뉴저지(New Jersey)에 위치한 셀트리온USA 지분 100%를 셀트리온헬스케어에서 전부 인수하는 방식이며, 인수 가격은 약 180억원 규모다. 

이번 인수를 통해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셀트리온USA가 보유한 라이선스(License)를 즉시 활용할 수 있게 돼, 미국 내 의약품 유통을 위한 준비 시간을 수개월 단축하게 됐다. 이번에 셀트리온헬스케어가 확보한 라이선스는 셀트리온USA가 보유한 미국 내 판매 유통망을 비롯해 셀트리온의 케미컬의약품 및 코로나19 진단키트 유통권 등을 포함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연구와 제품개발에 집중하고, 셀트리온헬스케어는 유럽에 이어 미국에서도 직판 도입의 발판을 확보하게 되면서, 양사는 이번 인수가 각 사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창출해 셀트리온그룹 각 사의 이익 극대화에 일조할 것으로 보고 있다.

 


◆ 위메프, 초특가 행사 ‘88데이’ 진행


위메프 88데이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 88데이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총 504개의 특가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메인 행사인 ‘슈퍼88데이’에서는 매일 6개의 엄선된 상품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고려홍삼정 투데이굿타임골드 6년근  ▲지리산물하나 2L 6팩 ▲오아 전동칫솔  ▲이마트/트레이더스 금액권▲골드앤 14K 반지 등이 있다. 위메프는 행사 기간 타임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매 시각 정각마다 진행되며 각 시간대별로 7개의 상품을 준비했다. 타임딜 주요 상품으로 ▲사세 버팔로윙플러스 ▲맛신선x진쿡 슈퍼치즈돈가스 ▲토니모리 클렌징 워터 등을 특가 판매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