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뱀컴퍼니, 전일대비 24.54% 오른 1010원에 거래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초록뱀컴퍼니가 빗썸 매각 협상 소식에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25일 오후 1시 31분 기준으로 초록뱀컴퍼니는 전일대비 24.54%(199원) 오른 1010원에 거래되고 있다.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FTX가 빗썸 인수를 추진 중이라고 보도했다. FTX측에서 제시한 매각가는 4조원대로 김앤장 로펌을 통해 협상 마무리 단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FTX는 미국의 억만장자로 알려진 뱅크먼-프리드가 창업했으며, 최근 순자산은 포브스 집계 기준 205억 달러(약 26조6500억원)에 달한다.

특히 FTX는 올해 가상화폐 가격 폭락으로 일부 코인 대부업체들이 유동성 위기에 처하자 이들 회사에 긴급 자금을 지원해 경영권 인수를 시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빗썸 최대주주인 비덴트 지분 6.39%를 보유하고 있는 초록뱀컴퍼니의 주가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초록뱀컴퍼니는 유리사업, 물류사업, 투자사업, 부동산임대업 부문을 영위하고 있으며, 지난 2001년 8월 2일 한국거래소의 코스닥증권시장에 상장됐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