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초대졸닷컴’을 운영하는 디플에이치알은 인덕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와 취업률 향상과 지역의 구인·구직난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디플에이치알 제공]
‘고초대졸닷컴’을 운영하는 디플에이치알은 인덕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와 취업률 향상과 지역의 구인·구직난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디플에이치알 제공]

라이센스뉴스 = 정재혁 기자 | ‘고초대졸닷컴’을 운영하는 디플에이치알은 인덕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와 취업률 향상과 지역의 구인·구직난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일 인덕대 중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준성 인덕대 대학일자리본부장과 박중우 디플에이치알 대표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취업에 관한 상호 협력과 지원, 전문인력·교수진의 상호 교류 등에 협의했다.

‘고초대졸닷컴’은 생산·기능직을 중심으로 취업 정보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는 전문 취업플랫폼이다. 인재와 회사가 빠르게 매칭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 달 약 5만 5000명의 구직자가 ‘고초대졸닷컴’을 찾고 있으며, 8000개 이상의 엄선된 채용 공고와 1000개 이상의 상세 기업 정보를 볼 수 있다.

디플에이치알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덕대 학생들을 위한 기업별 취업 가이드북, 지역 기반 데일리 채용 공고 등 다양한 취업정보를 제공한다. 인재와 기업의 매칭률을 높이고 지역 사회의 구직·구인난 해소를 목표로 한다.

디플에이치알은 인덕대뿐만 아니라 청암대학교, 국제대학교 등 약 30개 이상 전문대, 폴리텍대와 업무협약을 체결 중이다. 이를 기반으로 기업과 학교 대상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준성 인덕대 대학일자리본부장은 “외부 전문기관들과의 협력 확대를 통해 본교 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