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탐앤탐스 매장서 여름 시즌 메뉴 구매 시 오리온 썬 신제품 증정
소문내기 이벤트, 레볼루션 쿠폰 혜택 제공

탐앤탐스x오리온 제휴 이미지 [사진= 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x오리온 제휴 이미지 [사진= 탐앤탐스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탐앤탐스가 1일부터 오리온과 함께하는 여름 프로모션 이벤트 ‘썬’ 모어 탐!을 진행한다고 1일 전했다. 

‘썬’ 모어 탐! 이벤트 기간 동안 탐앤탐스의 여름 한정 메뉴를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오리온의 신제품 '썬’ 할라피뇨 체다맛 1봉이 무료로 증정된다. ‘썬’ 할라피뇨 체다맛은 강렬한 할라피뇨와 스윗한 체다치즈 조합의 스낵이다.

탐앤탐스의 여름 시즌 메뉴들로만 엄선된 ‘썬 모어 탐!’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뉴는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 ▲제주 한라봉 크러쉬드 에이드 ▲깔라만시 모히또 크러쉬드 에이드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또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관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썬 모어 탐!’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탐앤탐스의 공식 앱인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진행하여 고객들께 신선한 재미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