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1일 아이파크몰은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하고, NS홈쇼핑은 워커힐호텔의 프리미엄 김치 특집 방송을 진행하며, 까스텔바작은 스크린골프대회 ‘까스텔바작 피니쉬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롯데면세점은  ‘미니언즈2’ 시사회의 티켓을 증정하고, 세븐일레븐은 유튜브 콘서트 세븐스테이지 에피소드5 ‘원슈타인’ 편을 공개하며, 이마트는 정부 부가세 면제 상품을 최대 50%까지 가격을 인하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국가보훈처장 표창’을 수상했고, 필립스 소닉케어는 여름철 구강관리 필수템을 최대 55%까지 할인한다.

 


◆ 아이파크몰, 최대 80% 할인 여름 정기 세일 실시


아이파크몰 더가든 전경 [사진= HDC제공]
아이파크몰 더가든 전경 [사진= HDC제공]

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0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행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2년여 만에 해제되고 이뤄지는 첫 번째 정기 세일로 캐주얼, 키즈, 잡화,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80% 할인 판매 하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춘 ‘바캉스 필수 아이템 특가전’도 함께 진행 한다.

패션파크에서는 세루치, 조순희, 모라도 S/S 베스트 상품을 최대 80%, 쉬즈미스, 리스트 쿨썸머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 한다. 또 ZARA, H&M, 에잇세컨즈 최대 50%, 미쏘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빙파크에서는 씰리, 썰타 최대 40%, 다우닝, 코니페블 최대 30%, 에이스, 히프노스 최대 10% 할인 등 총 30여 개의 리빙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와 함께 워터파크, 해수욕장 필수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퀵실버, 록시, 레노마, 아레나 등 인기 수영복 브랜드를 2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NS홈쇼핑, 김치연구소까지 갖춘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방송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방송 [사진= NS홈쇼핑 제공]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방송 [사진=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2일 오전 11시 40분 ‘김선희 더스페셜’을 통해 ‘워커힐호텔 김치’를 특집 방송한다. NS홈쇼핑의 ‘김선희의 더스페셜’은 상품과 함께 브랜드의 제품 철학,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김선희의 더스페셜’에서는 김장김치의 묵은 맛 대신 새김치가 그리워 지는 계절을 맞아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워커힐호텔 김치’ 는 1989년 설립된 워커힐호텔 김치연구소 셰프들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해 생산관리하는 프리미엄 김치이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워커힐호텔 김치’는 배추에 직접 소금을 뿌리는 투염과 염수 절임을 동시에 하는 방식으로 배추의 줄기와 잎을 균일하게 절일 수 있어 아삭한 맛이 살아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포기김치 외에도 ‘워커힐 곰탕’과 ‘깍두기’까지 특별 구성해 선보인다. 포기김치 5kg, 깍두기2kg, 워커힐 곰탕 600g 1팩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 까스텔바작, 스크린골프대회 ‘까스텔바작 피니쉬 챔피언십’ 개최


스크린골프대회 ‘까스텔바작 피니쉬 챔피언십’ 개최 이미지 [사진= 까스텔바작 제공]
스크린골프대회 ‘까스텔바작 피니쉬 챔피언십’ 개최 이미지 [사진= 까스텔바작 제공]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주)골프존과 손잡고 오는 27일까지 전국 규모의 아마추어 스크린골프대회 ‘까스텔바작 피니쉬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골프웨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가상CC를 보유하고 있는 까스텔바작이 주최하는 스크린골프 대회다. 골프존 회원인 아마추어 성인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국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된 매장에서 가상 코스인 까스텔바작CC를 이용해 참가하면 된다.

이번 ‘까스텔바작 피니쉬 챔피언십’은 약 2억원 상당의 다양한 시상품이 준비돼 있다. 스트로크 부문 1위부터 5위까지에게는 캐디백과 스텐드 백 등을 증정하고 6위부터 15위, 이하 445위까지도 각 그룹별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홀인원, 최다 보기, 더블 파, 니어리스트 등 여러 부문으로 시상을 준비해 약 12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 롯데면세점, <미니언즈2> 국내 ‘유일’ 시사회 티켓 증정


롯데면세점이 미니언즈2의 시사회 티켓을 증정한다. [사진= 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미니언즈2의 시사회 티켓을 증정한다. [사진= 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유니버설 픽쳐스 코리아, 롯데컬처웍스와 손잡고 롯데면세점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미니언즈2’의 시사회를 단독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는 오는 16일 오후 2시 국내 최대 스크린을 자랑하는 PLF 영화관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에서 약 600명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서울 잠실 월드타워점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300명에게 시사회 티켓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면세점과 유니버설 픽쳐스 코리아는 미니언즈2 개봉 및 시사회 티켓 증정 이벤트 협업을 기념해 월드타워점 매장 내에 미니언즈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미니언 신드롬’ 예열에 나섰다. 오는 2일에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 잔디광장에 6m 높이의 대형 미니언즈 캐릭터 조형물 ‘미니언즈크쥬’가 설치될 예정이다.

 


◆ 세븐일레븐, 유튜브 콘서트 세븐스테이지 에피소드5 ‘원슈타인’ 편 공개


세븐스테이지 원슈타인편 [사진=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스테이지 원슈타인편 [사진= 세븐일레븐 제공]

다섯 번째 음악 감성 스토리 ‘원슈타인’ 편이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채널(복세편세)에 1일 오후 공개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대표 MZ세대 소통 콘텐츠인 세븐스테이지는 전국 곳곳에 위치한 세븐일레븐의 특색 있는 점포를 배경으로 유명 아티스트의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는 콘텐츠로 지난해 6월 첫 선을 보였다. 여름을 맞이해 2030 취향저격 힙합 무대로 꾸며진 이번 세븐스테이지 주인공은 원슈타인이다. 원슈타인은 유명 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이름을 알린 래퍼겸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 휴가 시즌인 만큼 콘서트 장소도 휴양지에 위치한 ‘포항호미곶점’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포항호미곶점’은 지난해 10월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아름다운 점포찾기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했던 점포로 바다 경관이 매우 아름답다. 원슈타인은 세븐일레븐 포항호미곶점 세븐스테이지에서 대표곡인 ‘존재만으로’와 ‘캥거루’를 불렀다. 세븐일레븐은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관람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UCLA 시그니처 바람막이,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 이마트, 정부 부가세 면제 상품 가격인하


부과세 면제 할당관세0% 적용 행사상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제공]
부과세 면제 할당관세0% 적용 행사상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1일부터 정부의 한시적 부가가치세 면제 정책 대상 상품에 대한 가격을 10% 인하한다고 밝혔다.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품목은 간장, 된장, 고추장, 김치, 단무지, 젓갈류 등 단순 가공식료품 중 비닐, 플라스틱, 병 등에 포장되어 판매되는 상품이다.이번 조치로 이마트에서 가격이 인하되는 상품은 약 500여가지다. 

이마트는 정부의 물가안정 정책에 적극 동참하는 의미에서 지난달 30일부터이번달 13일까지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장류, 김치, 젓갈 등의 대표상품에 대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캐나다산 돈육은 기존 8.6%의 관세가 적용되는 상품으로 지난달23일 통관분부터 할당관세0%가 적용되고 있다. 또한 캐나다 현지와의 직접 거래를 통한 유통구조 단순화로 지속적으로 가격을 안정시키는 것은 물론 매월 1회 캐나다산 돈육에 대한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 롯데칠성음료,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국가보훈처장 표창’ 수상


좌측부터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 롯데칠성음료 정찬우 ESG부문장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좌측부터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 롯데칠성음료 정찬우 ESG부문장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30일 안중근 의사 기념관에서 열린 ‘2022년 호국보훈의 달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포상식’에서 국가보훈처장 표창을 수상했다. 2022 호국 보훈의 달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포상은 국가보훈처에서 매년 보훈문화 확산 및 국민의 애국정신을 선양하여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대상자들에게 표창을 전수하는 행사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저소득 국가유공자들 1800여명 대상으로 생수를 5개월간 지원하는 사업 외에도 한국전쟁 70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 후원 및 청소년들에게 개화산 전투 체험을 통한 참전유공자의 헌신을 기억하는 체험형 문화행사도 지원하는 등 매년 다양한 호국 보훈 관련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 나가고 있다.

 


◆ 필립스 소닉케어, 여름철 구강관리 필수템 최대 55% 할인


필립스 소닉케어 '썸머 빅세일' 기획전 이미지 [사진= 필립스 제공]
필립스 소닉케어 '썸머 빅세일' 기획전 이미지 [사진= 필립스 제공]

㈜필립스코리아의 소닉케어가 여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자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빅세일’ 기획전을 실시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이번 기획전에서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다이아몬드클린 9000’ 3종 ▲인기 음파전동칫솔 ‘프로텍티브클린’ 7종 ▲입문용 음파전동칫솔 ‘3100 시리즈 더블핸들’, ‘2100 시리즈’, ‘1100 시리즈’ ▲스탠딩형 구강세정기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 ▲휴대용 구강세정기 ‘무선 파워플로서’ 3종 등 여름철 구강관리 필수 아이템을 최대 55% 할인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또는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탠리 ‘어드벤처 쇼트스택 트래블 머그’를 이 외 음파전동칫솔을 구매하는 선착순 250명에게 스윙앤슬라이드 ‘데일리타올’을 증정한다. 구강세정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루치펠로 ‘미스틱포레스트 가글’을 무료 제공한다.기획전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8월 7일까지 진행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페이지와 개인 인스타그램에 각각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