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29일 ㈜브랜드엑스헬스케어의 ‘닭고야’가 2022 고객만족브랜드 피트니스식단 부문에서 수상을 했고, 세븐일레븐은 미디어로그와 열무비빔국수 도시락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아워홈은 메타버스 기반 고객상담센터를 오픈하고, 홈플러스는 상반기 결산 ‘2022 베스트 상품 대전’을 개최한다.

 


◆ ㈜브랜드엑스헬스케어 ‘닭고야’, 2022 고객만족브랜드 피트니스식단 부문 수상


브랜드엑스헬스케어의 '닭고야' 패키지 [사진= 브랜드엑스헬스케어 제공]
브랜드엑스헬스케어의 '닭고야' 패키지 [사진= 브랜드엑스헬스케어 제공]

㈜브랜드엑스헬스케어의 ‘닭고야’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 피트니스식단 부문을 수상했다. ㈜브랜드엑스헬스케어가 선보인 ‘닭고야’는 당류 1g의 저당 레시피와 3단계 스팀 공법, 무농약 인증 야채 등 다방면에서 피트니스 식단으로써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식단 ‘닭고야’는 닭가슴살, 고구마(단호박), 야채(채소)로 구성됐으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3대 영양소의 이상적인 비율과 과학적인 영양설계 아래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식단이다. 

‘국민 닭가슴살 7종’은 당류 1g의 저당 레시피와 스팀 공법으로 촉촉한 육즙을 살리고 최대 24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며, 마약옥수수, 트러플크림, 불닭, 와사비마요 등 ‘소스의 반하닭’ 4종과 오리지널, 양꼬치, 블랙페퍼 등 ‘한입에 반하닭’ 3종으로 이뤄져 있다. 

 


◆ 세븐일레븐, 미디어로그와 열무비빔국수 도시락 나눔 활동 진행


쪽방촌 기부 이미지 [사진= 세븐일레븐 제공]
쪽방촌 기부 이미지 [사진=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은 지난 4월 ‘U+ 알뜰모바일’을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로그와 ‘U+ 알뜰 유심칩’을 출시했다. 양사는 유심칩 출시 기념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전달하기로 뜻을 모았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U+ 알뜰 유심칩’ 출시를 기념하여 파트너사와 함께 나눔활동을 펼쳤다. 세븐일레븐은 한여름 쪽방촌 나눔 활동을 이번엔 뜰유심칩 파트너사인 ‘미디어로그’와 함께 진행했다. 세븐일레븐과 미디어로그는 서울지역 쪽방촌과 아동복지시설에 열무비빔국수 도시락을 전달했다.

세븐일레븐과 미디어로그는 어르신들과 아이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쪽방촌 3곳과 은평천사원에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븐일레븐과 종가집이 손잡고 만든 ‘종가집 열무비빔국수’ 총 4천개를 전달했다. 세븐일레븐은 쪽방촌과 아동복지시설에 대한 후원 활동 등 ESG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특히 쪽방촌 봉사활동은 10년째 이어 내려오고 있는 세븐일레븐의 시그니처 사회공헌활동으로 매년 계절에 맞게 생수, 도시락 등을 쪽방촌 어르신들께 전달하고 있다.

 


◆ 아워홈, 메타버스 기반 고객상담센터 오픈


아워홈 메타버스 고객상담센터 이미지 [사진= 아워홈 제공]
아워홈 메타버스 고객상담센터 이미지 [사진= 아워홈 제공]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27일 메타버스 기반 고객상담센터를 오픈해 운영한다. 이번에 오픈한 고객상담센터는 메타버스 기반 가상 오피스 ‘소마’ 내에서 운영된다. 지난 3월 아워홈은 프롭테크 기업 직방과 메타버스 기반 가상 오피스 ‘소마’ 입주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3개월 간 시범 운영을 거쳐 이번에 정식 오픈했다. 아워홈 지역별 고객상담센터 직원은 소마로 출근해 고객상담 업무를 수행한다.

원격근무방식으로 직원들의 출 퇴근 시간을 절약했으며 오프라인 상담센터와 동일한 환경을 구축해 근무 만족도를 높였다. 원팀 근무 체제로 모든 직원이 한 공간에서 빠른 업무 공유와 피드백이 가능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인 것은 물론 안정적인 협업을 도모했다. 고객 만족도 향상도 기대된다. 실시간으로 고객이 접수한 문의 사항을 확인하고 빠른 담당자 배치를 통해 원활한 고객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아워홈은 물류센터도 24시간 고객대응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 홈플러스, 상반기 결산 ‘2022 베스트 상품 대전’ 개최


홈플러스가 2022 베스트 상품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2022 베스트 상품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이달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일주일 간 상반기 결산 ‘2022 베스트 상품 대전’을 개최한다. 대표 신선식품인 과일은 ‘신선농장’ 브랜드를 통해 고품질을 보장하는 국내산 과일부터 고객 수요가 높은 수입산 과일까지 9대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브릭스 이상의 높은 당도를 앞세워 올해 상반기 과일 품목 매출 1위를 기록한 ‘성주 참외’와 단 2주 동안만 맛볼 수 있는 ‘남원 그린황도 복숭’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입산 과일로는 뉴질랜드산 ‘제스프리 골드키위‘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축산 품목 대표 인기상품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특가로 준비했다.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 오른 미국산 프라임 과 전품목을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앱 미트클럽 회원에게는 한우 전품목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초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델리 식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 상반기에만 무려 30만팩 이상 판매된 ‘고시히카리 초밥세트’를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최고 인기 상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피크닉박스’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