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황지원 기자 | 27일 G마켓과 옥션은  여름을 맞아 여성패션 썸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하며, 롯데온은 28일부터 30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플레이는 세비야 FC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를 모집하며, 티몬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과 MOU를 체결하여 ‘혁신 중소기업 발굴 및 성장 지원’을 전개한다.

 

G마켓과 옥션, 시즌오프 포스터 [사진= G마켓 제공]
G마켓과 옥션, 시즌오프 포스터 [사진= G마켓 제공]

◆ G마켓·옥션, 브랜드 여성패션 썸머 시즌 오프 세일

G마켓과 옥션이 이달 30일까지 4일간 브랜드 여성패션 ‘썸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총 42개 브랜드 여성 패션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가방/잡화, 쥬얼리/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준비했다. ‘투데이 핫딜’ 코너를 통해 각 브랜드 MD들이 매일 다른 인기상품을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성 브랜드 ‘SOUP’의 티셔츠와 원피스를 단독 선론칭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할인쿠폰으로 가격 혜택도 늘렸다.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할인 폭이 더 큰 2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10% 중복쿠폰과 최대 20% 할인되는 브랜드별 스페셜 쿠폰도 있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여성패션 썸머 시즌오프’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롯데온, 72시간 라스트찬스 포스터 [사진= 롯데온 제공]
롯데온, 72시간 라스트찬스 포스터 [사진= 롯데온 제공]

◆ 롯데온,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 진행

롯데온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달에는 MUST HAVE 썸머템을 테마로 여름 시즌 인기 있는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카카오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여름 시즌 상품을 폭염극복, 쿨썸머룩, 썸머뷰티 등으로 나눠 선보이는 MUST HAVE 썸머템 코너를 운영해 최대 7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를 극복하기 위한 상품으로 신일 선풍기/써큘레이터 모음전을 진행해 9만 5천원대부터, 위닉스 제습기 BEST 상품 모음전을 진행해 21만 9천원대부터 판매하며 여름철 시원한 소재의 침구로 리브맘 아이스쿨링 쿨매트/쿨이불/쿨패드를 1만 3천원대부터, 플로라 시어서커/인견/밤부/냉감 여름 이불을 1만 9천원대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비야 FC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 포스터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비야 FC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 포스터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 쿠팡플레이, 세비야 FC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

쿠팡플레이가 다가오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맞붙을 세비야 FC의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 활약중인 세비야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에서 토트넘을 상대하기 위해 오는 7월 방한한다. 세비야는 2021-2022 시즌에서 4위를 기록하며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따낸 프리메라리가 강팀이다.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세비야 선수들과 함께하는 오픈 트레이닝을 기획했다. 

이를 통해 쿠팡 와우 회원들은 프리메라리가 최강팀 중 하나인 세비야의 훈련 모습을 눈앞에서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리게 된다. 세비야의 오픈 트레이닝은 오는 7월 15일 오후 8시부터 진행 예정이다. 장소는 수원시 수원월드컵보조경기장이며 총 5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오픈 트레이닝은 참가자들이 경기장까지 내려갈 수 있기 때문에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더욱 가까이에서 참관하고 선수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4일 장윤석 티몬 대표(오른쪽)와 강병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왼쪽)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티몬 제공]
지난 24일 장윤석 티몬 대표(오른쪽)와 강병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왼쪽)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티몬 제공]

◆ 티몬x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MOU ‘혁신 중소기업 발굴 및 성장 지원’

티몬이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과 ‘혁신 중소기업 발굴 및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4일 티몬 서울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장윤석 티몬 대표와 강병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사는 기술성과 사업성이 우수한 중소기업들을 발굴하고 제품 판로 확대와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데 뜻을 모았다.

티몬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에 등록된 8449개 기업들 가운데 온라인 판매에 적합한 B2C 기술 기업들을 선정해 디지털 판로 개척을 돕는다. 먼저 온라인 진출을 위한 컨설팅에서부터 ▲특화 상품 개발 ▲상세페이지 제작 ▲마케팅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제공한다. 또 시장 안착을 돕는 실질 정책도 펼친다. 전문 기획전 운영은 물론 티비온과 연계해 라이브커머스도 적극 진행하며 중소기업들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