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하와이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2년 첫 해외여행은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하와이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2년 첫 해외여행은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라이센스뉴스 = 정재혁 기자 |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하와이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2년 첫 해외여행은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올 여름 하와이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해외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여행 관련 이벤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첫 메가 이벤트’로 항공권, 호텔, 쇼핑은 물론 레저, 교통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항공권 혜택으로 하와이안항공은 하나카드 이용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로 인천-호놀룰루 및 하와이 이웃섬 구간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최대 5%의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00만·200만·300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0명 한정 3만·6만·9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을 진행한다.

호텔 혜택도 다양하다. 아웃리거호텔앤리조트에서 최대 15% 할인 및 룸 업그레이드, 조식 1회 등 가능하며, 카할라호텔앤리조트에서는 3박 이상 이용 시 5% 추가할인 및 리조트 크레딧(50달러)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트럼프호텔에서는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지 호텔뿐만 아니라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에서 하와이 숙박 예약 시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와이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쇼핑 및 액티비티도 준비돼 있다. 현지에서 코스트코, 폴로팩토리스토어, 로스, 월마트, 노트스트롬, 타겟, macys, 니먼마커스, ABC, 세이프웨이 등 총 10개의 가맹점에서 20만·50만·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5만·10만 하나머니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파트너 케이케이데이(KKday)와 함께 서핑, 스노클링, 헬기 투어, 크루즈 투어, 익스트림 스포츠, 무비 투어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하나금융그룹의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하와이 관광청에서 진행하는 ‘말라마 하와이(하와이 배려여행)’ 캠페인과 함께한다. ‘말라마’는 하와이어로 ‘배려’, 영어로는 ‘care for’라는 의미로 말라마 하와이는 ‘하와이를 위한 여행’으로 해석한다.

하나카드 마케팅추진섹션 남윤채 주임은 “올 여름 바캉스를 해외로 준비하고 계시는 고객에게 큰 혜택을 드려야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와 함께 하와이에서의 멋지고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에서 하나카드 지랩(G.Lab)에 접속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