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3일 원스토어㈜는 경기콘텐츠진흥원(원경콘진)과 게임 산업계의 상생 환경 조성을 위한 ‘GGC Green Friendship 업무협약’을 지난 20일 체결했으며, 위메프는 ‘유튜브’ 탭을 신설, 위메프에서 상품을 검색하면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2022 서울형 교통안전 체험 교육’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210여명이 참여했으며,  티몬은 오는 25일까지 3일간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깜짝빅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원스토어 ‘GGC Green Friendship 업무협약’ 체결 [사진=원스토어  제공]
원스토어 ‘GGC Green Friendship 업무협약’ 체결 [사진=원스토어 제공]

◆원스토어-경콘진, ‘GGC Green Friendship 업무협약’ 체결

원스토어㈜가 경기콘텐츠진흥원(원경콘진)과 게임 산업계의 상생 환경 조성을 위한 ‘GGC Green Friendship 업무협약’을 지난 20일 체결했다. ‘GGC Green Friendship’은 경콘진의 경기글로벌게임센터(GGC)가 추진하고 있는 게임산업 육성 사업에 게임 기업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업계 상생을 도모하고자 경콘진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원스토어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경콘진의 게임산업 육성사업 하의 각종 상생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을 물론 멘토링, 컨설팅, 기술 지원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업을 지원한다. 특히 경콘진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표 인재양성 사업인 경기게임오디션, 경기게임 아카데미 등 우수 게임 지원과 인력양성을 위한 사업 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위메프 유튜브 콘텐츠 리뷰 신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 유튜브 콘텐츠 리뷰 신설 [사진=위메프 제공]

◆ 위메프, 유튜브 콘텐츠 제공…‘상품 리뷰 영상 바로 시청한다

위메프는 ‘유튜브’ 탭을 신설, 위메프에서 상품을 검색하면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위메프 앱에서 ‘닭가슴살’을 검색하면 결과 화면 내 유튜브 탭에서 닭가슴살 관련 리뷰 영상을 앱 이동 없이 바로 볼 수 있다. 상품과 브랜드에 대한 동영상 리뷰를 확인하는 스마트 컨슈머가 증가함에 따라 앱 안에서 손쉽게 영상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위메프는 지난해부터 커머스 플랫폼을 목표로 이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다양한 서비스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상품 정보 탐색 후 구매 결정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쇼핑 과정을 위메프에서 한번에 해결, 효율적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쿠팡이츠서비스, 서울시 안전체험교육 후원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츠서비스, 서울시 안전체험교육 후원 [사진=쿠팡 제공]

◆ 쿠팡이츠서비스, 서울시 안전체험교육 후원

쿠팡이츠서비스는 서울시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실시하고 쿠팡이츠서비스가 후원하는 ‘2022 서울형 교통안전 체험 교육’에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210여명이 참여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현장 교육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육 홍보 및 음료 후원 등을 진행했다. 쿠팡이츠서비스의 적극적인 홍보로 하루 만에 모집이 마감되었으며, 이번 교육에 참여하는 교육생 중 약 90% 가량(약 210명)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였다.

쿠팡이츠서비스는 교육에 참여하는 교육생들에게 KC 인증 헬멧과 여름용 팔토시, 라이더 장갑, 음료 등을 지급했다. 이번 안전교육은 지난 해 1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지난 교육 이후 이론과 실습을 함께 할 수 있는 교육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연 2회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지난 17일부터 27일까지 오전/ 오후로 나눠 총 12회로 도로교통공단 강남 운전면허시험장에서 진행됐다.

 

티몬_깜짝빅세일 [사진=티몬 제공]
티몬_깜짝빅세일 [사진=티몬 제공]

◆ 티몬, 3일간 ‘깜짝빅세일’... ‘최대 35% 할인’

티몬이 오는 25일까지 3일간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깜짝빅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깜짝빅세일’은 3일간 특별한 할인 혜택 및 페이백 이벤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상품에 적용되는 최대 15% 할인쿠폰, 추가로 중복 적용이 가능한 카카오페이 결제 최대 10% 즉시할인, 10% 페이백 이벤트로 이루어져 있다. 페이백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티몬에서 3일동안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 금액이 일정 금액 이상인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누구나 수월하게 참여 조건을 달성할 수 있다. 적립금은 6월 8일에 지급되며 유효기간은 지급일 포함 일주일이다. 깜짝빅세일 기간 동안 날마다 3가지의 추천 상품이 공개된다. 이날 대표상품인 ▲LG 27인치 울트라기어 4K 게이밍모니터는 할인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정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와 선명한 화질, 틸트, 피벗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그 밖에 ▲웨스트우드 여름 의류 및 잡화 100종 ▲페넬로페 아기물티슈 본보야지 세느 캡형 70매10팩 등을 추천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