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기초 완성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 제공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부동산 경매 스타트팩' 신규 회원 대상 무료 이벤트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부동산 경매 스타트팩' 신규 회원 대상 무료 이벤트 [사진=에듀윌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에듀윌은 ‘부동산 경매 스타트팩 0원’ 이벤트를 오픈하고 부동산 경매에 관심있는 고객들 대상으로 경매 기초 특강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현업 및 예비 공인중개사를 비롯한 부동산 관심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경매 기초를 완성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경매 기초 특강’과 경매 사이트 2주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부동산 경매 기초 특강은 황종화 교수와 함께 진행된다. 경매 고수만 알 수 있다는 ‘돈되는 부동산 사례’와 ‘가장임차인 분석’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즉시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의는 신청일부터 14일간 수강이 가능하다.

실전 경매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경매사이트 2주 무료 이용권’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관계자는 “경매 초보자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동산 경매의 기초뿐만 아니라 경험까지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