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듀커백’ 화보 이미지
블랙야크키즈 ‘듀커백’ 화보 이미지 (사진제공=블랙야크키즈)

라이센스뉴스 = 박보라 기자 | 블랙야크키즈는 아이들의 취향과 연령대를 고려해 각 제품의 특징이 돋보이는 다양한 책가방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콜라보 제품부터 고학년을 위한 실용적이고 심플한 가방까지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아이들이 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고려됐는데,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는 마그넷 체스트 버클 ‘척척e’가 어깨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해준다.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신비베이직세트’는 작년 완판을 기록했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레이션 책가방에 이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신비, 금비 캐릭터가 과하지 않게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돼 심플한 신학기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린다.

이외에도 물병을 수납할 수 있는 보냉 소재를 적용한 포켓이 제품 안쪽에 적용됐다. 색상은 코랄과 인디고 두 가지로 구성됐다.  ‘디노아세트’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책가방으로 취향을 타지 않는 깔끔한 매력이 돋보인다. 색상은 다크 블루, 핑크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신발주머니가 세트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고학년들을 위한 ‘듀커백’은 앞부분 하단의 보조가방이 본체와 분리돼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가방이다. 보조가방의 앞 포켓 패치는 재귀 반사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고, 좌우 메쉬 포켓이 적용돼 트렌디하면서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로 구성됐다.

또한 명절을 맞아 블랙야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설맞이 기획전이 진행 중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콜라보한 F/W 제품들을 30~4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야크키즈 2020년 신학기 책가방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