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들 위해 YBM 어학 전문 강사의 문제 해설 동영상 강의 제공

[사진=YBM 제공]
[사진=YBM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YBM이 중국어말하기시험 TSC와 일본어말하기시험 SJPT의 실제 기출문제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기출문제는 2021년에 시행된 TSC와 SJPT 정기시험에 실제 출제된 문항들이다.

YBM은 학습자들이 문제 유형과 난이도를 파악해 학습 전략을 세우고, 시험 준비에 도움받을 수 있도록 문제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기출문제와 더불어 YBM의 어학 전문 강사가 모범 답변과 고득점 노하우, 효과적인 학습 방향 등을 함께 제시해 학습자들의 시험 준비를 돕는다. 기출문제는 오는 14일 각 시험의 공식 사이트에서 무료로 확인 가능하다.

YBM 관계자는 “TSC와 SJPT는 국내 기업들의 채용 및 인사고과에도 폭넓게 활용되는 자격증으로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높다”며 “수험자들의 수월한 시험 준비를 위해 기출문제를 공개하는 만큼 이를 잘 참고해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TSC와 SJPT는 삼성, 포스코, SK하이닉스, LG 등 국내 주요 기업들의 채용 및 인사고과 등에 사용되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