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아성다이소가 봄 이사철을 맞아 ‘이사용품 기획전’을 진행하며, 위닉스는 19Kg 초대형 텀블건조기를 출시했다. 홈플러스는 간편식 전성시대를 맞아 고객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간편식 특화존 ‘다이닝 스트리트’를 조성하며 본격적인 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편, KT&G가 쿠바의 이국적인 감성과 시원함을 함께 담은 초슬림 제품인 ‘보헴 시가 아이스핏(BOHEM CIGAR ICE FIT)’을 오는 3월 2일 전국 편의점에 신규 출시하며, 침구 업계 1위 브랜드 알레르망이 백화점 런칭 24주년 기념 고객 초대전을 오는 3월 13일까지 전국 알레르망과 알레르망베이비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성다이소, 이사준비를 손쉽게! ‘이사용품 기획전’진행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아성다이소, 이사준비를 손쉽게...‘이사용품 기획전’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이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셀프이사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먼저, 수납용품으로 ‘모던 단프라박스’는 두 가지로 사이즈로 기획됐고, ‘트렁크 정리함’은 접어서 사용하는 뚜껑이 있는 수납함으로 이사가 끝난 다음에 물품을 정리할 때 사용하기 적당하다. ‘이삿짐 전용테이프’는 유리면, 가구면 등에 부착해도 점착제가 잘 묻어나지 않고, 인장강도가 높아 테이프가 쉽게 끊어지지 않아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EASY TEAR 투명테이프’는 가위나 칼 없이 손으로 쉽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어 1인 가구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이다. 또한 이사짐이 많아 박스테이프를 써야하는 일이 많다면 ‘박스테이프 커터’를 추천한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고 나면, 인테리어를 손보는 일이 많아지는데 이에 맞춰 공구용품을 준비했다. ‘공구 세트’는 펜치, 십자드라이버, 소형드라이버 등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7가지 공구로 구성했다. ‘벽면용 페인트’는 벽지, 베란다, 콘크리트를 2회 도장 기준으로 약 6㎡를 칠할 수 있고, 페인트 롤러, 페인트 붓 등을 판매하고 있어 1인가구가 손쉽게 실내 보수가 가능하다.

 

위닉스 초대형 19Kg 텀블건조기 [사진=위닉스 제공]
위닉스 초대형 19Kg 텀블건조기 [사진=위닉스 제공]

◆ 위닉스 초대형 19Kg 텀블건조기 출시...‘옷 감손상 최소화’

종합생활가전 위닉스가 지난달 19Kg 초대형 텀블건조기를 출시 했다. 25Kg 텀블세탁기와 세트로 출시한 19kg 텀블건조기는 울 코스, 아웃도어 코스, 패딩 코스, 에어리프레쉬 등 옷감별로 다양한 코스를 적용, 옷감 수축을 최소화시켜 안심하게 의류를 건조할 수 있다.

위닉스는 2009년부터 국내/온프라인 제습기 누적판매 1위 기업이다. 제습기와 건조기의 핵심 기술은 ‘열교환기’로 동일한데 위닉스 초대형 19Kg 텀블건조기는 뛰어난 제습 기술력을 바탕으로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 기존 건조기 모델 대비 연간 에너지비용을 약 4.2% 개선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출시했다. 녹농균·폐렴균·황색포도상구균등 유해세균을 99.9% 이상(KATRI 실험 결과), 집먼지진드기는 99.99% 이상 박멸 한다. (INTERTEK 실험 결과)

 

모델들이 24일 인천 남동구 홈플러스 간석점 ‘다이닝 스트리트’에서 간편식 상품을 보고 있다. ‘다이닝 스트리트’는 냉장/냉동/상온 간편식을 모두 한데 모은 공간이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 홈플러스 ‘다이닝 스트리트’...“HMR·RMR·밀키트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홈플러스(사장 이제훈)가 간편식 전성시대를 맞아 고객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간편식 특화존 ‘다이닝 스트리트’를 조성하며 본격적인 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편해야 한다”는 이제훈 사장의 경영철학에 따라 ‘다이닝 스트리트’가 탄생할 수 있었다. ‘간편식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으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HMR(가정간편식)을 비롯한 모든 종류의 간편식을 한 곳에서 한번에 해결 가능한 ‘원스톱 쇼핑’을 구현해 고객편의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지난 17일 리뉴얼 오픈한 ‘메가 푸드 마켓’ 간석점은 오픈 이후 4일간 밀키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70%나 상승하는 기염을 토하며 ‘다이닝 스트리트’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인천 간석점의 메가푸드마켓은 길게 뻗은 ‘다이닝 스트리트’를 700여 종의 간편식으로 가득 채웠고, 70여 종의 ‘밀키트’를 업계 최다 수준인 8.2m 규모로 펼쳐놓으며 메뉴 다양화를 위해 밀키트 업계 최고 히트 상품을 중심으로 개편했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식 위주였던 제품군을 양식, 일식, 중식, 아시안 등으로 확장하고, 품질과 소용량에 집중한 홈플러스 PB 1인분 밀키트는 조기 품절되기도 했다. ‘줄서지 않고 유명 맛집을 만난다’는 컨셉으로 매드포갈릭, 동보성 등 유명 맛집 및 프랜차이즈의 특색 메뉴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RMR(레스토랑간편식)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홈플러스는 리뉴얼 오픈 매장(간석점, 월드컵점, 청라점, 송도점, 작전점)을 시작으로 현재 60개 점포에 ‘다이닝 스트리트’를 구성했으며 연내 전국 100개점으로 확대 한다는 계획이다.

 

KT&G가 쿠바의 이국적 감성과 시원함을 함께 적용한 초슬림 제품 ‘보헴 시가 아이스핏(BOHEM CIGAR ICE FIT)’을 오는 3월 2일 전국 편의점에 공식 출시한다. [사진=KT&G 제공]

◆ KT&G, 쿠바 시가에 시원함 담은 ‘보헴 시가 아이스핏’ 출시

KT&G(사장 백복인)가 쿠바의 이국적인 감성과 시원함을 함께 담은 초슬림 제품인 ‘보헴 시가 아이스핏(BOHEM CIGAR ICE FIT)’을 오는 3월 2일 전국 편의점에 신규 출시한다. 보헴 시가 아이스핏은 시가의 본고장 쿠바산 시가엽을 20% 함유해 시가의 독특한 풍미를 담고 있다. 또한, 업그레이드 된 시가래퍼(시가엽이 함유된 궐련지)로 궐련을 감싸 부드러움을 살리고, 시원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색상은 쿠바 말레콘 해변(Malecon Beach)에서 영감을 얻은 블루와 옐로우 컬러를 조합해 풍부함과 시원함을 표현했다. 디자인도 보헴 특유의 이국적인 감성과 독특한 멋을 담았다. 보헴 브랜드는 지난 2007년 ‘보헴 시가 NO.6’를 시작으로 ‘보헴 쿠바나’, ‘보헴 시가 슬림핏 브라운’ 등의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였다. 특히, 이국적인 문화를 선호하는 트렌드가 반영된 보헴 시가 시리즈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어왔다. 실제 보헴 브랜드 제품은 지난해 약 1억 2400만갑(편의점 기준)이 판매되었다. 이는 출시 첫해 약 1000만갑 판매 대비 12배 이상 대폭 상승한 수치이다. 해외시장 중 대만에서는 2010년 처음 보헴을 선보인 이후 10여 년 만에 대만 전체 수출량의 76%를 차지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도 했다.

 

 알레르망, 백화점 런칭 24주년 기념 ‘인기 베딩 제품 최대 50% 할인’ [사진=알레르망 제공]
 알레르망, 백화점 런칭 24주년 기념 ‘인기 베딩 제품 최대 50% 할인’ [사진=알레르망 제공]

◆ 알레르망, 백화점 런칭 24주년 기념 ‘인기 베딩 제품 최대 50% 할인’

침구 업계 1위 브랜드 알레르망이 백화점 런칭 24주년 기념 고객 초대전을 오는 3월 13일까지 전국 알레르망과 알레르망베이비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장 방문 고객들은 런칭 24주년 기념 축하 상품을 비롯해 스페셜 특가 상품, 기간 한정 할인 상품 등 알레르망과 알레르망 베이비의 다양한 인기 베딩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할인 대상 품목은 르네어 베딩 세트(Q/S)와 르네어 구스 차렵(K/Q/S), 포틴 차렵 패드 세트(Q/S), 수플레 차렵 패드세트(Q), 모니카 차렵 베개 세트(Q/S), 르네어 카페트(170*220), 플럼피 범퍼침대(B) 등 코로나 19로 인해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시기 새봄을 맞아 침실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꿀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한편 알레르망은 혁신적이고 한 차원 높은 디자인과 알러지 방지 기술로 2021년 백화점 매출이 전년 대비 18.6% 신장하여 7년 연속 백화점 판매 1위를 기록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