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초 미국 20명의 학생들은 구글 엔지니어, 대학 교수, 코치와 함께 10주 동안 기계 학습을 무료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구글은 첫 20명의 학생들을 위해 2월에 오클랜드 밀스 대학에서 시작되는 이 프로그램의 첫 해에 새로운 기계 학습 강도로 받아들여지는 모든 학생들의 등록금, 방, 식사비를 고르고 있다. 그 후 이 과정은 여름에 다른 네 곳의 고등 교육 기관에서 열릴 것이다.

이 부트캠프 같은 기계 학습 과정은 그것이 스스로 디자인한 컴퓨터 과학 강의를 대학과 대학 캠퍼스에 가져오려는 더 넓은 구글 시책의 일부이다. 이 회사의 Applied Computing Series 프로젝트는 또한 컴퓨터 과학 및 데이터 과학 입문 과정을 두 개 만들었으며, 처음에는 전국에 흩어져 있는 9개의 학교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시범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구글은 학생들을 위한 기본 과정을 제공하기를 원하는 다른 대학들로부터 지원서를 받고 있다.

구글은 두 가지 점증하는 노동력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목표라고 말한다. 둘째로,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 기술을 배우고 싶어하는 학생들을 가르치기에 충분한 교수들이 없다.

구글의 해결책은 비록 교수진이 컴퓨터 공학에 박사학위를 포함시키지 않더라도 호스트 학교 자체의 강사들이 두 가지 기본적인 과정을 가르칠 수 있도록 컴퓨터 과학 입문 교육과정을 만드는 것이었다. 구글은 수학이나 물리학 같은 STEM 분야의 교수들을 양성하여 학생들의 홈 학원에서 교습을 할 것이다. MA, Newton에 있는 Lasel College의 "flipped class" 접근 방식에서, 학생들은 스스로 Google 자료를 읽고, 비디오를 보고, 실습 기술을 학습한 후, 실습에 개념을 적용할 것이라고 한다.

학생들은 구글이 디자인한 입문 과정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컴퓨터 과학 경험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기계 학습 집중을 위한 지원자들은 대학 수준의 컴퓨터 과학 또는 데이터 과학 과정의 두 학기뿐만 아니라 대학 수준의 통계도 필요로 할 것이며 이 과정에 합격하는 학생은 9학점을 받을 수 있다.

구글은 5개 캠퍼스의 1학년 학생 중 얼마나 많은 학생들을 무료로 환영할 것인지 말하지 않았다. Mills에서 개업하는 20개 지점을 두고 경쟁하는 학생들은 11월 18일까지 신청해야 한다(신청 마감일은 2월 17일). Bay Path College, Heidelsberg University에서 여름 기계 학습 강도를 제공하며 미국 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