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알파에 블랙테마 구성…투자 편의성 높여

[CI=신한금융투자 제공]
[CI=신한금융투자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신한금융투자가 신한알파의 시인성을 높여 투자자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자산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한금융투자는 자사 홈트레이딩시스템(이하 HTS) 신한알파의 블랙테마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블랙테마는 화면배경 및 화면 전부를 검은색으로 변경할 수 있다. 따라서 시인성을 높이고 장시간 이용자의 눈의 피로를 낮출 수 있다. 더불어 테마에 어울리는 배경을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 취향에 더욱 친화적이다. 신한알파 HTS의 화면 테마는 ‘블랙’, ‘ 화이트’ 그리고 ‘블랙/화이트 혼합’ 총 3가지 모드로 구성되며 고객의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2021년 윈도우 방식의 디자인을 적용해 친숙한 UX를 제공한 신한알파 HTS를 오픈했다. 신한알파 HTS는 화면결합, 바탕화면 아이콘, 통합검색, 배치화면의 화면번호 저장, 설정공유 등 메인기능이 강화되었고 전광판차트, 매매일지 차트, 조건검색 등의 특화기능도 추가되었다.

한편 신한알파의 블랙테마는 HTS의 통합환경설정-메인화면-테마를 통해 설정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