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오디션', 설날 특별 이벤트...30일 정기점검 전까지
게임 '오디션', 설날 특별 이벤트...30일 정기점검 전까지
  • 이병호 기자
  • 승인 2020.01.20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빛소프트의 게임 '오디션'
사진= 한빛소프트의 게임 '오디션'

 

한빛소프트의 게임 '오디션'이 설날을 맞아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디션은 오는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설날맞이 윷놀이 한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4회 윷을 던져 말판을 완주하면 도착한 말 개수에 따라 '그랜절 승리모션(무기한)', '설날 기념 펫(30일)', '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한다.

윷가락은 게임 플레이 1회 당 1개, 하루에 최대 16개를 얻을 수 있다. 윷가락 4개가 모이면 '윷세트'가 완성되고 세트를 던져 말을 이동할 수 있다. 운이 좋으면 하루에 말판을 1회 완주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 내 친구로 등록된 유저 한명을 '윷친구'로 등록하고 말판을 완주하면 추가 보상이 자신과 윷친구에게도 지급된다. 곧, 유저들은 개인 완주보상과 윷친구 완주보상을 각각 획득할 수 있는 셈이다.

올해로 서비스 16주년을 맞은 오디션은 장수 게임답게 '팸'을 중심으로 커뮤니티가 활성화 된 게 특징이다. 팸이란 '패밀리'의 줄임말로 RPG 게임의 '길드' 처럼 유저들 간 친목을 위해 활동하는 오디션의 소그룹들이다. 팸 활동은 오디션의 핵심 콘텐츠로서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활발한 모임을 갖고 있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유저들이 팀을 이뤄 강력한 NPC 팀을 상대로 대결하는 모드인 '노멀 팀 배틀파티'의 보상을 초기화 할 수 있는 아이템을 20% 할인판매한다.

새해를 맞아 신규로 선보인 이 아이템을 사용해 기존에 노멀 팀 배틀파티 클리어 보상을 받았던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가 함께 팀을 꾸려 즐기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21~30레벨 까지 레벨업 라이선스를 획득할 때 마다 '중수 라이선스 건너뛰기 아이템'을 지급, 저레벨 유저들의 성장도 돕는다.

박상헌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설날을 맞아 고수부터 중수 이하 유저들까지 함께 모여 즐겁게 게임도 하고 푸짐한 보상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드리는 오디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