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0일 롯데면세점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증가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수요를 잡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시몬스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성다이소는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 을 진행하고,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시티보이룩’ 콘셉트의 프로젝트 룩북을 공개한다. 홈플러스는 28일까지 ‘설날 주방대전’ 행사를 열고 프라이팬, 냄비, 그릇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롯데면세점, 새해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전 진행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 새해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전 진행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 롯데면세점, 새해맞이 건강기능식품 할인전 진행

롯데면세점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증가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수요를 잡기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 ‘얼리케어 신드롬’이 불고 있다. 건강관리 패러다임이 치료에서 예방으로 바뀐다는 의미로 면역증진 및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롯데면세점은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과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위해 지난해 6월 해외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를 런칭하고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12월엔 연말 할인전에 힘입어 전월 대비 매출이 약 2배 상승했다. LDF BUY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엔 새해맞이 할인전을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 역대급 혜택 담은 '웨딩 프로모션' 실시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시몬스 침대, 역대급 혜택 담은 '웨딩 프로모션' 실시 (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실시

시몬스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 침대는 새해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 30% 할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 답게 5,6성급 호텔의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신혼집에서도 누릴 수 있다.

 

(주)아성다이소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주)아성다이소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진행

㈜아성다이소가 ‘새해 결심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취미나 건강관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홈 가드닝 용품, 취미용품, 홈 트레이닝 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 선보인다.

홈 가드닝 용품은 다육식물, 씨앗, 화분 등 홈 가드닝을 처음하는 사람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취미용품은 끈 공예와 스트링 아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 홈 트레이닝 용품은 사무실에서도 간단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랜드 스파오, 시티보이 룩북 이미지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스파오, 시티보이 룩북 이미지 (사진=이랜드 제공)

◆ 이랜드 스파오, ‘시티보이룩’ 프로젝트 룩북 공개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시티보이룩’ 콘셉트의 프로젝트 룩북을 공개한다. ‘시티보이’란 백패킹, 캠핑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도시 속 청년을 의미한다.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에서 파생되어 여유롭고 넉넉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젝트 룩북에서는 패션 인플루언서 ‘기용’과 ‘한동’이 참여해 스파오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시티보이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파오는 올해 기존 제품보다 넉넉한 핏과 깔끔한 스타일이 특징인 ‘오버핏 옥스포드 셔츠’를 대표적으로 시티보이룩에 필수인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하의 역시 일반 제품보다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홈플러스 설날 주방대전(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설날 주방대전(사진=홈플러스)

◆ 홈플러스, ‘설날 주방대전’ 28일 까지 진행

홈플러스는 28일까지 ‘설날 주방대전’ 행사를 열고 프라이팬, 냄비, 그릇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주방용품의 수요가 많아지는 설 명절을 앞두고 테팔 주방용품 전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해피콜과 도루코 리빙 주방용품인 ‘덴비’, ‘포트메리온’ 식기 등을 최대 30% 할인하고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