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파트너스 크립토 파이낸스 AG, 전문 펀드 매니저와 동일한 자격 취득

 

크립토 파이낸스 AG는 스위스의 금융 규제당국으로부터 가상통화 산업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전문 펀드 매니저와 동일한 자격을 취득했다.

스위스 주크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현재 국내 및 외국 펀드를 관리하고 유통하며 투자자들에게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집단 투자 계획의 자산 관리자로 인정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얀 브르제크 최고경영자(CEO)는 화요일 성명을 통해 "암호화 자산의 중요성은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장에서의 성숙을 가속화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밝혔다. "FINMA 인증은 Crypto Fund와 전 세계 암호화에 대한 중요한 인증이다."

이 라이센스를 취득하는 것은 전 UBS 그룹 은행인 Brzezek의 회사에게 장애를 제거해, 올해 초 국내에 투자 계획을 분배하는 허가를 받은 후 스위스에서 암호화 펀드를 관리하는 더 많은 전문 투자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규제당국이 비준수 암호화 사업을 추진하면서, 미국에서부터 유럽까지 기업들은 더 안전한 옵션으로 투자자들을 긴장시킬 수 있는 규제 허가를 모색해 왔다. 미국에서는 여러 회사가 규제 승인을 요청했고, 특히 기관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중개업자를 인수하기도 했다.

지난 해 유례없는 가격 시위 이후 암호 해독은 주류 투자 세계의 일부가 되었고, 규제 조사로 이어졌다. Crypto Fund는 또한 가장 크고 가장 유동적인 암호 중 10가지 지수를 추적하는 수동적 투자 기금에 대한 승인을 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