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김성용 동원홈푸드 대표이사(왼쪽부터 다섯번째)와 김재원 우주소년 대표이사(왼쪽부터 네번째) 협약식 기념 사진 (사진=동원홈푸드)
김성용 동원홈푸드 대표이사(왼쪽부터 다섯번째)와 김재원 우주소년 대표이사(왼쪽부터 네번째) 협약식 기념 사진 (사진=동원홈푸드)

◇ ‘파스토보이’에 식자재 공급

동원홈푸드가 이탈리안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파스토보이’를 운영하는 ㈜우주소년과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7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향후 ㈜우주소년’이 운영하는 전국 70여개 ‘파스토보이’ 가맹점에 연간 6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CJ프레시웨이, 프랜차이즈 고객사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프랜차이즈 고객사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 (사진=CJ프레시웨이)

◇ 한양여대 ‘캡스톤 디자인’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

CJ프레시웨이가 한양여자대학교와 함께 프랜차이즈 외식 고객사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한양여대와 산학협력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7일 한양여대 도서관 3층 강의실에서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식품산업 전문 인재를 육성하고,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외식 고객사의 홍보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CJ제일제당_BYO유산균 팝업스토어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_BYO유산균 팝업스토어 (사진=CJ제일제당)

◇ ‘숲 속의 BYO하우스’ 오픈

CJ제일제당이 식물성 유산균 ‘BYO’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숲 속의 BYO하우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숲 속의 BYO하우스’는 장까지 도달하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성 유산균의 특장점을 소개하기 위해 만든 팝업스토어다.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식물문화공간인 웁스어데이지 타임빌라스점에서 21일까지 운영된다.

 

오비맥주 카스의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작 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의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작 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 (사진=오비맥주)

◇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쾌거

오비맥주 카스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영상과 디지털영상 총 2개 부문에 동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카스의 ‘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는 카센터, 편의점, 식당 주방 등 우리 주변 삶의 현장에서 치열하고 묵묵하게 현실을 사는 MZ세대 모습을 담아냈다. 올해 여름 길어지는 펜데믹 상황에서 국민들에게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따뜻한 시선으로 전달하며 시청자의 큰 공감을 얻어 높은 점수를 얻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