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의 IT 지원 전문가 인증서로 미국 북동부 대학에서 학위를 받을 수 있게 되다

 

미국 북동부 지역 대학들과 IT전문가 자격증 취득 과정을 개설한 바 있는 구글은 IT 지원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들이 이제 정보 기술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해당 자격증은 전문가들이 정보기술과 컴퓨터 공학 분야에서 점점 증가하는 유자격 작업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구글 IT 지원 프로페셔널 자격증 인증은 사람들이 IT 지원 분야에서 보수가 좋은 일자리를 얻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저 위험 저 비용의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수만 명의 IT 전문가들이 근무하고 있다.

정보 기술 학위를 통해 구글의 IT전문가자격증 과정 학점을 인정함으로써 사람들이 신입사원을 넘어서 더 많은 급여를 받는 고위직으로 IT 경력을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학위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었다.

구글의 IT전문가 자격증 인증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하고 노스이스턴의 전문 대학에 합격한 사람들은 정보기술 학사 학위로 인해 최고 12학점을 받을 수 있으며, 어느 정도 시간을 줄이고 등록금을 6000달러 이상을 절감할 수 있다.

IT 지원 프로페셔널 인증은 Google이 개발한 상호 작용성이 뛰어난 콘텐츠를 최초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사용자가 자신의 정보를 고용주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IT 지원 직책은 대학 학위가 필요하지 않지만 이전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인증서는 학습자가 성장하는 분야에서 직업을 얻는 데 필요한 교육과 경험을 제공하도록 고안되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