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이마트 크리스마스 데코용품 할인전 (사진=이마트)
이마트 크리스마스 데코용품 할인전 (사진=이마트)

◇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할인전

이마트는 오는 12월 8일까지 2주간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할인전'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오는 12월 1일까지 '베이직 트리' 3종과 장식용 LED 전구류를 동시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크리스마스 월데코용품(벽 장식용품)은 행사 카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은 크리스마스 인형, 스노우볼, LED 전구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핸드드립커피 3종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핸드드립커피 3종 (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 전국 가맹점 출시

이디야커피가 25일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유통망을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으로 확대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지난 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디야커피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에서만 판매하던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를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가맹점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나앙상블 3종 (사진=롯데제과)
가나앙상블 3종 (사진=롯데제과)

◇ ‘가나 앙상블’ 선봬

롯데제과가 디저트 초콜릿 ‘가나 앙상블’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가나 앙상블’은 커피나 와인 등의 음료를 시음할 때 같이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맛에 따라 ‘다크쇼콜라’, ‘휘앙티누’, ‘티라미수’ 3종으로 나뉜다. 

 

농심켈로그 2021년 소외계층 식품기부 100만 인분 넘어 (사진=농심켈로그 )
농심켈로그 2021년 소외계층 식품기부 100만 인분 넘어 (사진=농심켈로그 )

◇ 소외계층 식품 123만 인분 기부

농심켈로그는 올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약 123만 인분에 달하는 식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농심켈로그의 따뜻한 손길은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 지역을 포함해 경남 등 전국 79개 기관에 전달됐다. 특히 등교하지 못하는 학생들의 결식 문제와 돌봄 공백을 고려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식품 기부에 집중했다.

 

대상(주) 가로팔로 파스타 12종 출시 (사진=대상)
대상(주) 가로팔로 파스타 12종 출시 (사진=대상)

◇  ‘가로팔로’ 파스타 국내 독점 판매

대상㈜이 2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파스타 브랜드 ‘가로팔로’와 국내 독점 판매 및 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대상㈜은 그 시작으로 가로팔로의 파스타면 12종을 선보인다. ‘롱파스타’ 4종 , ‘숏파스타’ 3종, ‘둥지/와이드형 파스타’ 2종,  ‘시그니쳐컷 파스타’ 3종이다. 

 

SPC그룹, 난방 취약가정에 연탄 나눔 활동 진행 (사진=SPC그룹)
SPC그룹, 난방 취약가정에 연탄 나눔 활동 진행 (사진=SPC그룹)

◇ 난방 취약가정에 연탄 나눔 활동

SPC그룹 사회공헌재단인 SPC행복한재단이 겨울철 난방 취약가정을 위해 연탄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SPC행복한재단은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대표 허기복)을 통해 연탄 12,500장을 기부했다. 전달된 연탄은 강원도와 인천 지역의 63개 난방 취약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