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타이거 캐릭터 뚱랑이 활용, 연말 한정판 다이어리 굿즈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베이커리 출시
모나미와 협업, ‘2022 컬러펜 다이어리 세트’ 프로모션 실시
몬테스 알파 빈티지 레이블 출시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뚱랑이 다이어리 이벤트 (사진=세븐일레븐)
뚱랑이 다이어리 이벤트 (사진=세븐일레븐)

◇ ‘무직타이거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진행

세븐일레븐은 내년 호랑이 해를 앞두고 ‘무직타이거 뚱랑이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21일까지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예약 주문하면 선착순 3천명에게 ‘무직타이거 뚱랑이 다이어리 키트’를 무료 증정한다.

지역상생 베이커리 (사진=SPC삼립)
지역상생 베이커리 (사진=SPC삼립)

◇ ‘고구마인줄’, ‘감자인줄’ 2종

SPC삼립이 ESG 상생 일환으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베이커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SPC삼립에 따르면 신제품 ‘고구마인줄’, ‘감자인줄’은 ‘함께 웃어요 빵긋’이라는 지역상생 브랜드다.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제품 기획 의도를 살려 지역 농산물 ‘평창 감자’와 ‘해남 고구마’를 사용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와 협업한 ‘2022 컬러펜 다이어리 세트’ (사진=SPC 배스킨라빈)
모나미와 협업한 ‘2022 컬러펜 다이어리 세트’ (사진=SPC 배스킨라빈)

◇ 다이어리, 컬러펜, 1+1제품 쿠폰 등 구성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모나미와의 협업으로 ‘2022 컬러펜 다이어리 세트’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22 컬러펜 다이어리 세트’는 다이어리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맛을 매칭한 10가지 색상의 펜과 해피앱 전용 ‘배스킨라빈스 베스트 메뉴 3종 1+1쿠폰’으로 구성됐다. 

빈티지 레이블 4종 (사진=나라셀라)
빈티지 레이블 4종 (사진=나라셀라)

◇ 카버네 소비뇽, 멀롯, 카르메네르, 피노 누아

나라셀라가 몬테스 알파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처음 출시될 당시의 레이블을 사용한 빈티지 레이블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빈티지 레이블은 카버네 소비뇽, 멀롯, 카르메네르, 피노 누아 4종으로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으로 기록되는 몬테스 알파만의 클래식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레이블을 사용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