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인 밸리 지역대학 학생들은 FANUC 로봇에 대한 교육을 포함한 MVCC의 새로운 기술 인증 자동화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모레인 밸리 지역 대학에서 로봇 공학 기술 분야 내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공학 기술 인증의 새로운 자격증을 획득함으로써 그들 스스로 시장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이 자격증에는 로봇 공학, 사이버 보안, 자동화/프로그램 가능 논리 제어기 및 3D 인쇄가 포함되며 모레인 밸리 대학의 2018학기에 등록이 진행 중이다.

이전에 기계 설계 기술 자격증을 취득한 이 새로운 프로그램은 CAD 자동화, 전기 자동화, IT 자동화, 기계 자동화 및 메카트로닉스 등 학생들이 따라야 할 5가지 트랙을 제공하며 일부 훈련은 대학의 새로운 FANUC 로봇인 No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1가지 종류의 중고 제품, 그리퍼와 2D 카메라가 있어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배울 것이다. 이번 가을에는 로봇공학 수업이 처음으로 제공될 것이다. 일단 학생들이 이 과정을 마치면, 그들은 공인된 도구 프로그래머가 될 것이다.

모레인 밸리 대학의 한 경영학 교수는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로봇 공학이 더 많이 도입되고 있으며, 학생들은 기업들이 성공하기를 원하는 기술을 갖게 됨으로써 이 증명서로 이득을 보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프로그램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로봇공학 수업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