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콜린 대학은 2018-2019 학년도에 구글의 IT 지원 인증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 텍사스 주에 위치한 콜린 대학(Collin College)은 곧 개인에게 정보기술 지원 전문가가 되는 방법을 가르치는 구글의 IT 지원 전문가 자격증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콜린 대학은 2018-19학년도에 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미국 25개 대학 중 하나이다.

대학 관계자들은 아직 이 과정을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수강할 수 있는지 혹은 언제 시작할지를 포함해 많은 세부 사항이 확정 되지 않았다고 전했으며 인증 프로그램은 약 8개월 동안 진행된다고 밝혔다.

구글을 통한 성장 과정의 일환으로, 이 프로그램은 미국인들에게 더 많은 경제적 기회를 창출하고, 실습 평가를 통해 학생들에게 IT 지원 활동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교육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해당 자격증 인증 프로그램을 이수하는 학생은 IT 지원 인력을 채용하려는 미국 내 상위 20명 이상의 고용주가 있는 직책을 직접 구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