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니트니, 마이다스 호텔과 함께 ‘트니트니 어드벤처’ 론칭 (이미지 = 대교그룹)
트니트니, 마이다스 호텔과 함께 ‘트니트니 어드벤처’ 론칭 (이미지 = 대교그룹)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대교그룹의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트니트니는 대교 마이다스 호텔앤리조트와 함께 체험형 스토리텔링 신체 활동 프로그램 ‘트니트니 어드벤처’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마이다스 호텔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트니트니 어드벤처’는 아이들이 3가지 컨셉을 통해 각 미션을 달성 시 단계별 보상을 주어 동기부여 및 모험의 추억을 제공하는 스토리텔링 콘텐츠이다.

3가지 컨셉은 트니트니존, 익사이팅존, 슬라이딩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슬라이딩존은 대형 에어매트로 구성된 슬라이딩 놀이기구를 통해 아이들에게 흥미를 제공하고 안전성을 갖추어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

또한 방문 횟수에 따라 총 5단계의 메달을 수여하고, 각 컨셉 존으로 이동을 할때 보트를 타고 새로운 미션을 달성하러 가는 과정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이번 신규 론칭하는 프로그램은 18개월에서 10세까지 이용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용 방법은 마이다스 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니트니 어드벤처’는 공식 런칭을 기념하여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이다스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트니트니와 함께 액티비티한 프로그램을 결합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