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미국에서 상업용 또는 레져용 드론 조종을 하고자 하는 자는 FAA에서 인증하는 원격 파일럿 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설명: 미국에서 상업용 또는 레져용 드론 조종을 하고자 하는 자는 FAA에서 인증하는 원격 파일럿 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2016년 8월 29일 연방항공청(FAA) 소형 무인기 규칙이 발효된 이후 10만 명 이상의 미국인들이 상업용 및 레크리에이션용 무인기(모델 항공기 제외)를 비행하기 위한 원격 파일럿 인증서를 획득했다.

미국은 실제로 무인비행기 시스템(UAS)을 조종하는 사람은 원격 조종 자격증이 있어야 하며, 또는 그러한 인증서를 보유한 사람이 직접 감독해야 한다. 대부분의 드론 조종사들은 온라인 자료(PDF)를 연구한 후 FAA가 승인한 지식 테스트 센터(PDF)에서 초기 항공 지식 테스트를 통과하여 인증을 받는다. 해당 시험 합격률은 92%라고 FAA에서 밝혔다.

파일럿 인증서를 이미 보유하고 있고 지난 24개월 동안 비행 조종을 완료한 경우, FAA에서 제공하는 소규모 UAS 온라인 교육 과정을 수강하여 인증서를 취득할 수 있다.

원격 파일럿 자격증은 발급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며 2016년 8월 말 또는 9월 중에 인증서를 취득한 사람은 인증 갱신 요구사항을 검토하고 반복 교육 또는 시험을 준비해야 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