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홈플러스와 손잡고 2020년 새해맞이 국내여행 활성화 행사에 나선다.
여기어때가 홈플러스와 손잡고 2020년 새해맞이 국내여행 활성화 행사에 나선다.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3일 홈플러스와 손잡고 2020년 새해맞이 여행 쿠폰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오는 31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 회원에게 ‘여기어때 숙박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홈플러스 온라인몰(web/app)의 ‘ALL PASS 할인 어때’ 행사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애서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사용기간은 내달 29일까지이다.

동시에 여기어때는 이달 VIP 멤버십 '엘리트'의 제휴사로 홈플러스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홈플러스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10% 할인쿠폰’을 엘리트 고객 2,5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이달 말까지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등록하면 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다음 달 29일까지.

여기어때 고객은 숙소와 액티비티를 구분 없이 5번 이상 예약하면, VIP 등급인 엘리트로 자동 승격된다. 엘리트 회원은 전용 숙소 예약 시 10%를 추가 할인받고, 매달 특별한 쿠폰팩을 선물 받는다. 이달은 ▲호텔/펜션(6,000원) ▲액티비티(4,000원) 등으로 구성됐다. 또, 여기어때는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제휴사 쿠폰북’ 제도를 운영 중이다. 다수의 제휴사 쿠폰 및 포인트를 선물해,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혜택을 더하자는 취지다. 엘리트 회원 수는 80만 명에 이른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