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영국 조명 산업 아카데미의 LIA 자격증 과정 심사위원)

 

영국 조명 산업 아카데미의 LIA(The Lighting Industry Association) 자격증 과정은 조명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업계 전반에 걸쳐 주 조명 코스로 인정되며 조명 업계 내에서 다양한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LIA 자격증 교육 과정은 새로운 법제, LED 조명 도입, 조명이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이해 등등 지속적으로 변화 해 왔다.

해당 자격증 과정은 학생들에게 세 개의 시험지와 종합적인 조명 프로젝트를 완료하도록 요구했으며 그들은 국제적으로 유명한 조명 디자인 부서를 갖게 된 국제적으로 유명한 건축 관행을 위해 새 사무실에 조명 계획을 제공하는 프로젝트 개요를 제공했다.

두 프로젝트 모두 창의적 사고를 요구했고 코스 중에 제공된 모든 조명 지식을 활용했다. 2017년에는 250명 이상의 학생들이 LIA 인증 과정을 이수했으며 상위 5명의 학생들이 선발되어 조명 산업 아카데미에서 인터뷰에 초대되었다. 그곳에서 그들은 그들의 프로젝트와 다른 수업 내용에 대해 토론하도록 요청받았다. 

결승 진출자들은 4월 25일에 LIA 인증 강사 밥 보하논, 이아인 매크래, 폴 스타어먼, 마크웰의 상을 대표하는 피텀 애덤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 그들의 작품을 제출했다. 그 프로젝트와 제안의 질이 예외적으로 높았다.

아카데미의 철학을 반영한 LIA 인증서는 자연스럽게 스폰서, 맥웰과 제휴하여 글로벌 조명 산업을 위한 선도적인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결승 진출자들은 5월 10일, LIA의 연례 Lunchoon에 초대되어 LIA CEO인 Steve Davies가 발표한 올해의 맥웰 우수 학생을 들었다. 수상자는 타이슨 라이팅의 사라 버크에게 돌아갔다. 그는 500파운드짜리 증서와 수표와 함께 크리스탈 LIA 인증서볼을 수여받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