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골드 쿠폰과 함께 문피아 2020년 달력 증정
성탄절 당일 크리스마스 트리 찾기 이벤트 오픈

사진제공=문피아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 오픈한 ‘보고! 쌓고! 받GO!’ 이벤트는 2020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며 연재작 열람 시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성탄절 당일 오픈되는 ‘도전! 트리를 찾아라’ 이벤트는 문피아 앱 곳곳에 숨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주어진 시간 내 찾을 경우 선물 골드를 지급한다.

현재 운영 중인 ‘보고! 쌓고! 받GO!’ 이벤트는 총 600명에게 선물 골드와 문피아 2020년 달력을 증정하며 연재 작품을 열람할 때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문피아 2020년 달력은 매달 사용할 수 있는 선물 골드 쿠폰이 포함돼 있으며 올 한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제작됐다.

25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도전! 트리를 찾아라’ 이벤트는 매일 18시부터 20시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트리를 찾은 회원들에게 총 600만 골드를 나누어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문피아 앱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