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주방용품 등 250여종 판매…매일 최대 3만원 할인

G9 리빙 브랜드 전문몰 ‘로프트샵’ 입점 프로모션. (사진=이베이코리아)
G9 리빙 브랜드 전문몰 ‘로프트샵’ 입점 프로모션. (사진=이베이코리아)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5월 3일까지 ‘로프트샵’ 입점 프로모션을 열고, 실용적이고 디자인이 우수한 브랜드 리빙 제품 250여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9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미르’, ‘펠로우’, ‘아이데코’ 등 총 6개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추천상품으로, 생활 속 일회용품을 줄일 수 있는 텀블러를 선보인다.

다양한 그릇, 주방용품도 선보인다. ‘카지동야 기름튀김방지망’, ‘암바이 계란구이팬 각형 M’ 커피용품으로 ‘펠로우 스태그 푸어오버 드립포트-매트 , ‘미르 푸어리가미 휴대용 드리퍼 블랙’이 준비됐다. 이 외에도 ‘아이데코 우슈모노 플레이트 24-베이지’, ‘노다호로 법랑 트레이 바트 그레이 캐비닛’ 등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좋은 리빙 제품을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관심사를 반영해 다양한 기능은 물론 환경보호에도 동참할 수 있는 트렌디한 리빙 제품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