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림픽’ 열고 팬심 공략 나선다

라이센스뉴스 = 최인철 기자 |월드스타 ‘블랙핑크 지수’표 아이템이 19일 넥슨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에 출시된 후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넥슨은 지수가 직접 참여하는 ‘2021 카림픽’ 대회를 개최해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블랙핑크 지수는 톡톡 튀는 상상력으로 카러플 아이템 디자인을 만들어냈다.
블랙핑크 지수는 톡톡 튀는 상상력으로 카러플 아이템 디자인을 만들어냈다.

넥슨은 지수의 상상력과 스케치를 바탕으로 캐릭터 ‘치치’, 펫 ‘달곰’ 등 아이템을 만들어 게임 에서 차례로 업데이트한다.

넥슨은 지수가 직접 참여하는 ‘2021 카림픽’ 대회를 개최하고 터틀팀과 래빗팀간의 깜짝 대결을 선보인다. 5월 9일 열리는 ‘2021 카림픽’ 최종 본선에 진출하는 유저에게는 상금을 비롯해 지수와 함께 하는 단체사진 촬영, 콜라보 굿즈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4월 11일까지 아이템 팀전과 스피드 개인전 부문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터틀팀 혹은 래빗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선수로 선발된 이용자 가운데 예선을 통과한 이들은 5월 9일 대망의 ‘2021 카림픽’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2021 카림픽’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방청객 신청도 접수한다. ‘2021 카림픽’ 본선 당일 온라인 방청객으로 참여하면 지수와 같이 퀴즈를 풀어보거나 ‘카러플’을 플레이하고, 특별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넥슨 관계자는 “블랙핑크 팬들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유저 모두가 좋아할 만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5월 열리는 ‘2021 카림픽’ 또한 지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