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일 CJ온스타일이 고객의 친환경 소비를 촉진하며 협력사 상생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고, 롯데온은 8월 한 달간 ‘돌아온 역시즌’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겨울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티몬은 672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쯔양의 콘텐츠 제작사 ‘문래빗’과 콘텐츠커머스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CJ온스타일, 친환경 및 협력사 상생 경영 위한 신제품 출시


왼쪽부터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백인 박스’, 오덴세 ‘리유저블컵’, 에임스 ‘레오’ 전기 스쿠터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왼쪽부터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백인 박스’, 오덴세 ‘리유저블컵’, 에임스 ‘레오’ 전기 스쿠터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이 고객의 친환경 소비를 촉진하며 협력사 상생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을 적극 출시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사회적, 환경적 가치를 모두 담은 우수한 품질의 신상품으로 ESG소비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 대표 다이닝키친 브랜드인 오덴세는 친환경 리유저블컵을 최근 출시했다. 바이오플라스틱 전문 개발사 ‘에코매스’가 사탕수수를 이용해 만든 바이오PE(폴리에틸렌) 소재로 제조하여 환경표지 사용 및 BPA free(환경호르몬 미검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 친환경 제품 개발과 판매 촉진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최근 20억 투자를 단행하며 리빙 카테고리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있는 ‘생활공작소’의 ‘핸드워시 백인 박스’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지난 25일 진행했다. 이 제품은 CJ온스타일의 협력사 연구개발비(R&D)를 지원 제도 수혜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생활공작소의 인기 상품인 ‘핸드워시’에 ESG 컨셉을 적용한 3L짜리 대용량 패키지 제품이다. 또  CJ온스타일이 TV홈쇼핑에서 단독 판매 중인 친환경 전기 오토바이 <레오>에도 고객 호응도가 높다. 이 상품은 전기 스쿠터 충전 플랫폼 전문 기업 ‘에임스(AIMS)’가 출시한 최대 시속 80km의 고성능 제품으로 판매수수료 무료 ‘1사 1명품’ 방송 지원 횟수가 벌써 10회 이상이다. 

 


◆ 롯데온, 8월 한 달간 겨울 상품 모아 ‘역시즌 세일’ 진행


롯데온 한여름의 역시즌 슈즈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 한여름의 역시즌 슈즈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은 8월 한 달간 ‘돌아온 역시즌’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겨울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겨울 의류와 신발, 가방 등 다양한 역시즌 패션 상품을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먼저, 8월 한 달간 처음으로 백화점 브랜드 패션 잡화 상품을 모아 ‘한여름의 역시즌 슈즈’ 행사를 진행한다. 포멜카멜레, 스타카토, 세라, 레이첼콕스, 베어파우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양털부츠, 앵클부츠, 양털 슬리퍼 등 100여 개의 겨울 신발과 털가방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포멜카멜레 스웨이드 스판 부츠’ , '베어파우 첼시부츠’, ‘스타카토 여성 러그부츠’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7일까지는 '바이브 온(바로 이곳이 브랜드 컬렉션)' 행사에서 겨울 패딩을 비롯한 역시즌 패션 및 리빙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카카오페이로 상품을 구매하면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 2천점을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 티몬, 쯔양 콘텐츠 제작사 ‘문래빗’과 콘텐츠커머스 협업 MOU


티몬, 쯔양 콘텐츠 제작사 ‘문래빗’과 콘텐츠커머스 협업 MOU [사진=티몬 제공]
티몬, 쯔양 콘텐츠 제작사 ‘문래빗’과 콘텐츠커머스 협업 MOU [사진=티몬 제공]

티몬이 672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쯔양의 콘텐츠 제작사 ‘문래빗’과 콘텐츠커머스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티몬 신사동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티몬 장윤석 대표와 문래빗 안기선 이사, 유튜버 쯔양 등 각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두 회사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콘텐츠 연계 상품 판매 강화, ▲지속 가능한 콘텐츠커머스 생태계 구축 등에 뜻을 모았다. 양사가 공동 제작한 콘텐츠는 유튜버 쯔양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티몬과 쯔양의 첫 번째 공동 프로젝트는 ‘우리가 국과대표’다. 국내 과일 생산 농가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기획한 콘텐츠로, 티몬이 하반기 동안 고품질 국산 과일들을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개최하고 쯔양이 상품 산지를 방문해 먹방 콘텐츠를 선보이며 상품 판매를 지원하는 형식이다. 티몬은 문래빗과의 콘텐츠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국산 과일 소비 촉진에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8월에 공개되는 두 번째 편은 ‘포도’를 주제로 촬영되며, 오늘 오후 9시 쯔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