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만 2만장 신규 발급 기록..아마존 11번가 입점 및 SK텔레콤 유료 멤버십 등 영향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라이센스뉴스 = 정재혁 기자 | 신한카드와 11번가가 손잡고 2019년 7월 출시한 PLCC인 ‘11번가 신한카드’가 최근 발급량이 급증하며 역주행하고 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출시 이후 월 평균 약 1만 3000장 발급된 ‘11번가 신한카드’가 9월 한 달 동안 2만장에 달하는 신규 발급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 발급장수는 9월 29일 현재 약 36만장이다.

출시한 지 2년이 넘은 ‘11번가 신한카드’가 최근 역주행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유는 글로벌 온라인쇼핑몰 아마존의 11번가 입점과 SK텔레콤의 새로운 유료 멤버십 오픈 덕분으로 풀이된다.

지난 8월 31일부터 11번가 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통해 아마존 상품 수 천만 개가 판매되고 있으며, 전용 물류창고를 통해 배송기간도 기존 절반 수준인 5~6일로 단축됐다. SK텔레콤 유료멤버십 ‘우주패스’ 또한 무료배송 및 할인쿠폰 등의 아마존 구매혜택과 구독경제서비스가 결합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한카드는 이번 아마존 입점과 새로운 멤버십 론칭을 발판삼아 ‘11번가 신한카드’와 연계한 차별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1번가 신한카드’로 ‘우주패스’ 멤버십 이용료 결제 시 11번가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SK pay 3000포인트가 적립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멤버십 기본혜택 3000포인트까지 더해 월 60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11번가 신한카드’는 전월 실적 등에 상관없이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K Pay 포인트를 무제한 적립해 준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5%가 SK pay 포인트로 기본 적립되고, 11번가에서 SK pay로 결제하면 1%를 적립해 준다. 11번가 고객 등급에 따라 최대 5%까지 적립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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