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 전개

여주서 첫 캠페인 팝업 론칭

2023-03-19     최은경 기자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 전개 [사진=신세계까사 제공]

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신세계까사가 ‘모두가 바라는 좋은 집’을 테마로 까사미아의 23년 브랜드 캠페인 ‘까사미아 굳 홈’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은 삶의 터전인 ‘집’, 그리고 그 곳에서의 삶의 장면들을 더 가치 있고 아름답게 완성하고자 하는‘까사미아’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이는 5월 14일까지 약 두 달 간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야외 광장에서 팝업 형태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팝업에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의 대표작 ‘홀리데이 홈’을 아이콘화한 특별한 캠페인 부스를 만나볼수 있다. 굵은 선과 강렬한 원색으로 표현돼 만화 속의 집이 현실로 튀어나온 듯한 비현실적인 형태로, 화사한 봄 기운에몰려나온 군중들이 가득한 현실의 공간이 캔버스가 되어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부스 주변에는 대형 미러월을 세워 부스와 함께 셀카를 찍을 수 있단

신세계까사는 이렇게 공간 자체가 작품이 된 이번 캠페인 부스를 통해 아트와 일상이 어우러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제시하고 쇼핑과 전시 관람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부스 내부는 까사미아의 인기 아이템부터 리차드 우즈의 독특한 패턴 디자인을 입은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는 작은 스토어로 꾸며졌다. 한 켠에는 까사미아 서래마을점 4층에서 진행 중인 <빅 가든(BIG GARDEN)> 전시 작품 약 10여점을전시해 집 안에 어우러진 예술을 표현했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팝업 상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더불어 럭키 룰렛 이벤트에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차드 우즈의 패턴으로 채워진 엽서를 나만의 취향으로 채워 넣을 수 있는 컬러링 체험 이벤트와 방문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즉석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을 공감하는 캠페인 팝업을 지속 운영하며 고객과더욱 가까이서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