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알마스터디카페 구리 장자못점이 오픈완료로 5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장자못점)
엘알마스터디카페 구리 장자못점이 오픈완료해 5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장자못점)

라이센스뉴스 = 박세창 기자 | 엘알마스터디카페 구리 장자못점(수택동)이 지난 7월 29일 오픈했다.

장자못점은 학교와 학원이 밀집된 지역으로 퇴교를 한 학생과 직장인들의 학습공간, 독서공간 수요가 적지 않은 지역으로 기존 학원을 운영하던 상가를 리모델링 해 완공됐다.

현재 성행하는 우드, 모던톤의 인테리어 트렌드와는 다르게 여름을 고려한 화이트톤 컨셉으로 약 한달만에 엘알마디자인이 론칭했다.

장자못점 최승민 대표는 “무인화 시스템을 갖췄지만 무엇보다 학생들의 학습이 방해되는 요소를 철저히 관리해 집중이 보장되는 학습분위기 조성에 힘쓰려 한다. 아직도 방심할 수 없는 코로나19 상황 때문에 매일 상주하듯 관리한다. 방역과 소독작업, 안전수칙을 만들어 이용자들이 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학습공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자못점은 오픈기념 50%할인 이벤트를 8월 한달간 실시하며 차별화 된 1인실의 독립공간을 제공한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