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던 아이다호 대학 (이하 CSI)은 2018년 가을 학기에 야외 레크리에이션과 리더쉽 개발 프로그램에 대한 새로운 자격증을 제공할 것이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기본 기술 및 중간 기술 인증서를 받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기술 인증서는 레크리에이션, 황무지, 레저, 임업 또는 그 분야와 관련된 사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제공 할 예정이다.

관련 업계에서 인정받는 기술 기반 인증서의 프로그램 기간은 한 학기에서 1년까지이다. 기본 기술 인증서는 래프팅 및 카약, 암벽 등반 등 레크레이션 종목을 포함하며, 학생은 세 가지 영역에서 모두 인증을 받을 수 있다. 학기 졸업생들은 연중 모든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대한 응답/구제에 대한 인증을 받게 된다.

가을 강좌 등록은 4월 16일에 시작하며 이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현재 CSI 입학 절차를 시작하도록 장려되고 있다. 2년 이상 활동하지 않은 학생 또는 학생도 CSI에 새 학생으로 지원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