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인재' 특강 포스터 (자료제공=은평구청)

라이센스뉴스 = 이현정 기자 |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관장 박종범)은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인재’를 오는 7월 26일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인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교육 현장에 어떤 변화가 나타났는지 앞으로의 교육 전망과 그에 맞는 역량이 무엇인지를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종로구에 위치한 덕성여자고등학교에 재직 중인 이봉수 교사가 진행한다. 이봉수 교사는 6월 23일 대통령직속 국가교육회의에서 열린 ‘코로나 이후 새로운 교육시스템을 위한 현장 포럼’에 참여한 경력이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중·고등학교를 재학 중인 학생과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급변하는 교육방식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의 박종범 관장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은 언택트 시대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의 미디어 프로그램은 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7월 19일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